• 구름많음동두천 23.1℃
  • 흐림강릉 29.4℃
  • 흐림서울 22.6℃
  • 구름조금대전 27.7℃
  • 흐림대구 30.8℃
  • 흐림울산 27.6℃
  • 구름많음광주 27.8℃
  • 흐림부산 23.3℃
  • 구름많음고창 25.9℃
  • 구름많음제주 26.7℃
  • 구름많음강화 21.4℃
  • 흐림보은 26.7℃
  • 구름많음금산 27.1℃
  • 구름많음강진군 27.9℃
  • 흐림경주시 29.4℃
  • 흐림거제 23.4℃
기상청 제공
  • 네이버TV
  • 유튜브
  • 트위터
  • 페이스북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태리, “레트로 콘셉트로 시.선.강.탈” 1998년 그 시절 그대로! 색다른‘6차 티저’포착!

 

“현대의 사람들은 스물다섯 스물하나를 시청함으로써 드라마 덕후가 되는 무서운 결과를 초래하게 됩니다!”

 

tvN 새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태리가 1998년 그 시절의 향수를 고스란히 소환하는 레트로 감성 ‘6차 티저’를 선보였다.

 

오는 2월 12일(토)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극본 권도은/연출 정지현/제작 화앤담픽쳐스)는 1998년 시대에 꿈을 빼앗긴 청춘들의 방황과 성장을 그린 드라마다. 스물둘과 열여덟, 처음으로 서로의 이름을 불렀던 두 사람이 스물다섯 스물하나가 돼 사랑하고 성장하는 청량한 첫사랑 그리고 우정과 사랑 사이에서 헷갈리는 설렘과 힘든 고민을 함께하는 다섯 청춘들의 케미스트리까지, 순수하고 치열했던 청춘의 기억을 되새기게 만든다.

 

이와 관련 지난 29일 공개된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6차 티저 영상에서는 한번 보면 헤어 나올 수 없는 중독성을 지닌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대한 경고와 함께 깜찍하고 귀여운 김태리의 표정이 담겨 시선을 강탈했다.

 

 

먼저 1998년 시대, 비디오테이프를 작동하면 맨 처음 흘러나오던 배경음악과 함께 “※경고※ 이 테이프를 무단복제 하는 경우 법에 의해 처벌받게 됨을 알려 드립니다”라는 경고문이 비춰지면서 그 시절로의 소환을 알린다. 이내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펼쳐질 장면들이 텔레비전 브라운관에 담기는 것. 백이진(남주혁)을 뒤로 한 채 울부짖으며 뛰어가는 나희도(김태리), 빠르게 어디론가 달려가는 나희도-백이진, 깜짝 놀라 당황한 고유림(김지연)-문지웅(최현욱)-지승완(이주명), 펜싱 칼 끝을 바라보는 나희도, 혼자 숨죽여 킥킥 웃음이 터진 백이진 등의 모습이 차례대로 이어진다.

 

무엇보다 텔레비전 화면 속을 바라보며 아이스크림을 먹던 나희도가 큰 충격에 휩싸인 듯 그대로 털썩 주저앉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돋우고 있다. 더욱이 “옛날 사람들은 호환마마 전쟁 등이 가장 무서운 일이었으나 현대의 사람들은 스물다섯 스물하나를 시청함으로써 드라마 덕후가 되는 무서운 결과를 초래하게 됩니다”라는 경고 멘트가 15초 동안 흘러나오면서, 진한 레트로 감성으로 ‘드라마 덕후’를 양성시킬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대한 기대 심리를 자극하고 있다.

 

독특한 ‘6차 티저 영상’을 확인한 시청자들은 “‘2521즈’ 너무 귀엽네요! 뭔가 대박 재미질거 같아요!” “드라마 덕후! 멘트 완전 웃겨요! 배꼽 잡았네” “우당탕탕 5인방 넘 귀엽네요. 기대가 점점 더 커집니다” “완전 새로운 티저 영상이네요! 티저 하나에도 이렇게 꿀잼각이 잔뜩 담기다니!’” “이제 곧 오네요! 2521 매일 기다립니다!”라며 열띤 호응을 쏟아냈다.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는 “6차 티저 영상에서는 1998년 시절의 색다른 감성으로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대한 공감대를 유발하고 그 시절 추억으로 소환하고자 했다”며 “MZ세대에게는 신선함을, 기성세대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킬 세대불문 공감작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불가살’ 후속으로 오는 2월 12일(토)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연예&스타

더보기
채널A '금쪽같은 내새끼' 여름 방학 특별판! 오은영X이지현 128일간의 육아 성장 일기!
오늘(24일) 저녁 8시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다가오는 여름 방학을 맞아 특별판이 방송된다. 이번 특별판에서는 역대 최장기간, 총 4부작에 걸친 오은영X이지현의 금쪽 가족 성장 프로젝트를 한 편에 모두 모아 공개한다. 첫 만남 당시 스스로를 ‘저는 ADHD입니다’라고 소개했던 금쪽이. 학교에 가기 싫어 떼를 쓰고, 자기 뜻대로 되지 않으면 화부터 내는 금쪽의 모습에 엄마 이지현은 지쳐만 가고, 엎친 데 덮친 격! 엄마의 관심이 온통 금쪽이에게 향하자 결국 금쪽 누나의 서러움도 터져버리고 만다. 금쪽 남매와 엄마의 갈등이 심해지자 오 박사는 “절대 이대로 키우시면 안 된다”며 사태의 심각성을 강조하는데... 화제가 되었던 금쪽이네 일상들과 매회 금쪽이를 성장시켰던 오은영의 특급 코칭을 한편에 몰아볼 수 있는 기회로, 특히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오은영의 8년 만의 현장 코칭 장면도 다시 한번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방송 끝 무렵에는 금쪽이의 최신 근황도 깜짝 공개될 예정이라고 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엄마 이지현의 128일간의 눈물겨운 육아 성장 일기, 오 박사의 솔루션을 통해 점차 안정을 찾아가는 금쪽이네 모습은 오늘


영화&공연

더보기
영화 '헌트' 감독 이정재, 30년 차 배우의 새로운 도전! 각본부터 감독, 연기, 제작까지!
1993년 데뷔 이후 30년간 드라마, 멜로, 액션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섭렵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이정재가 첫 연출 데뷔작 <헌트>로 연출은 물론 각본, 연기, 제작까지 맡으며 멀티플레이어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헌트>는 국내 개봉에 앞서 제75회 칸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공식 초청되어, 3천여 명의 관객들로 가득 찬 뤼미에르 대극장에서 7분간의 기립박수와 찬사를 받으며 2022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뜨겁게 부상하고 있다.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로 이정재가 무려 4년간 시나리오 작업에 매진하며 작품으로 완성도를 높이는 데 주력, 지극히 현실적인 모습들을 사실감 있게 그려내면서도 기존의 한국형 첩보 액션과 차별화되는 지점을 만들기 위해 애썼다. 화려한 액션을 겸비한 대중적인 장르물이면서도 인물들의 심리전을 긴장감 넘치고 섬세하게 다루고자 한 것. 시나리오에 오랜 공을 들인 이정재는 주변의 제안과 응원에 힘입어 직접 연출에도 나섰다. 특히 캐

라이프

더보기


영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