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맑음서울 7.4℃
  • 맑음대전 10.1℃
기상청 제공
  • 네이버TV
  • 유튜브
  • 엑스
  • 인스타그램

퍼시스 목훈재단,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에 진료대기 의자 기부

 

 

퍼시스 비영리공인법인 퍼시스 목훈재단이 병마와 싸우고 있는 환아와 가족을 응원하며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에 병원 내 진료대기의자 270세트를 기부했다. 기부 행사는 지난 7월 17일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에서 김한석 어린이병원장 및 후원회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하루 2000여명의 외래 환자들이 진료를 받는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의 진료 및 대기공간에는 사용성이 떨어지는 노후된 의자들이 놓여 있었다. 이 어려움을 깊이 공감한 퍼시스 목훈재단은 이 공간을 이용하는 환아 및 보호자들을 위한 재단 기부를 결정하였다. 여러 차례의 사용성 조사를 통해 개발된 안전하고 편리한 다 인용 의자와 소파 등의 품목이 곳곳에 배치되었다. 더불어 여러 컬러 조합으로 어린이병원을 찾은 어린이들에게 보다 따듯한 공간으로 재탄생 되었다.

퍼시스 목훈재단의 이러한 뜻 깊은 행보는 이번뿐이 아니다. 장학사업을 하는 데 있어서도 남다른 ‘철학’을 가지고 있다. 장학금을 지급하는 데 있어 장학금 혜택이 비교적 적은 지방 고등학교, 대학교를 대상으로 하는 등 소외된 학생들을 먼저 고려하여 지급한 장학금이 총 23억원 상당이며 혜택을 받은 학생 또한 1754명에 이른다.

이 밖에도 퍼시스 목훈재단은 평상시 강조해온 역사의식의 중요성을 기리기 위해 안중근 의사 기념관 건립 시 3억원 기부를 비롯해 윤봉길 의사 기념관 리모델링 사업, 동아시아 관점에서 본 왜란과 이순신의 업적을 재조명하는 연구 활동에도 지원을 하였다.

한편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은 1985년 10월 개원하여 우리나라 소아·청소년 질환에 관한 전문적인 진료와 더불어 교육, 연구기능을 체계적으로 전담하는 최초의 어린이 건강 전문 의료기관이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연예&스타

더보기
넷플릭스 ‘솔로지옥4’ 장태오, 독보적 매력 ‘대만’에서도 ‘훈풍’
넷플릭스 시리즈 ‘솔로지옥4’에 출연하며 출구 없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배우 장태오가 대만 온라인 뉴스 ‘대만구시보’ 등에 보도되며, 그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장태오가 출연 중인 넷플릭스 시리즈 ‘솔로지옥4’는 리얼 연예 예능 프로그램으로 2~30대 청춘 남녀들의 미묘한 연애 심리를 담고 있다. 이에 남성 출연자로 출연 중인 장태오는 조각 같은 비주얼로 첫 등장부터 눈길을 끌었다. 이후 방송에서 장태오는 기존의 출연자들에게서 보지 못한 이색적인 캐릭터로 화제가 됐다. 초반에는 ‘YO!’, ‘기선제압!’ 등 독창적인 표현으로 개그캐릭터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는가 하면, 여성 출연자인 이시안에게 거침없이 직진하는 ‘상남자 플러팅’을 선보이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언뜻 가볍고 장난기 넘치는 소년 같은 면모는 그의 트레이드 마크다. 이후 한 사람에게 몰입하는 해바라기 같은 모습이나, 상대방을 헤아리고 배려하는 속 깊은 모습은 뭇 여성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특히 진지한 남자의 반전매력은 예상치 못한 그의 새로운 면모로 글로벌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장태오는 2021년 KBS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에서 한유명 역, 2022년 KBS 대하


영화&공연

더보기
영화 '검은 수녀들' 주역 총출동! 설 연휴에도 계속되는 홍보 릴레이 오늘 유튜브 '집대성' 공개
묵직한 울림을 선사하는 이야기, 빈틈없는 열연, 강한 의지를 지닌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호평을 모으고 있는 영화 ‘검은 수녀들’의 송혜교, 전여빈, 이진욱이 오늘 오후 6시 유튜브 [집대성]에 출연한다.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하며 설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검은 수녀들’의 송혜교, 전여빈, 이진욱이 오늘 오후 6시 유튜브 [집대성]에 출연한다. 오늘 공개되는 에피소드에서는 ‘검은 수녀들’을 완성한 주역들이 작품과 관련된 비하인드를 전하는 것은 물론 촬영장에서 쌓아온 특별한 케미를 뽐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집대성]의 호스트 대성이 자아내는 웃음과 솔직 담백한 입담이 함께 어우러져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굽히지 않는 기질의 ‘유니아’ 역으로 분한 송혜교, 성장을 거듭하며 앞으로 나아가는 ‘미카엘라’ 역 전여빈과 구마를 반대하는 ‘바오로’ 역 이진욱이 훈훈한 티키타카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것이다. 이처럼 송혜교, 전여빈, 이진욱의 빛나는 시너지부터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는 바로 오늘 오후 6시 유튜브 [집대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변신이 기대되는 배우들의 조합, 신선한 소재와 예측할 수

라이프

더보기


영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