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맑음동두천 -6.2℃
기상청 제공
  • 네이버TV
  • 유튜브
  • 엑스
  • 인스타그램

더보이즈, "2025년도 여러분과 함께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 새해 기념 포부 밝히며 열일 예고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설 명절을 맞이해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오늘(28일) 공식 SNS를 통해 더보이즈의 설 인사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다채로운 색감의 한복을 차려 입은 더보이즈 멤버들이 눈길을 끈다. 먼저 “벌써 2025년 민족 대명절 설날이 다가왔습니다. 더비(팬클럽 명) 여러분 설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라는 말로 인사말을 시작한 더보이즈는 “안전이 최우선이니 귀성길 운전 조심하시고요, 오랜만에 만난 가족분들과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따뜻하고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라며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이어 “작년 한 해 더비 여러분 덕분에 따뜻하고 행복하게 보냈는데요. 저희는 올해도 여러분과 함께하기 위해서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까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고 2025년 한 해 동안 이어질 다양한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마지막으로 “요즘 날씨가 많이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새해에도 건강하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더비! 올해도 저희 더보이즈와 함께 즐거운 한 해 보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훈훈한 덕담으로 인사를 마무리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한 해 미니 9집 ‘導火線’(도화선)을 발매해 세 번째 하프 밀리언셀러를 기록했고, 월드투어 ‘제너레이션 II’를 통해 전 세계 곳곳의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 뿐만 아니라, 원헌드레드로 멤버 전원 이적이라는 남다른 행보를 기록하며 그룹 활동의 새 챕터를 열었다.

 

여기에 오는 1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사흘간 서울 KSPO DOME에서 진행되는 팬 콘서트 'THE B LAND'(더 비 랜드)를 통해 새해부터 팬들과 만나 한 해를 뜻깊게 시작할 예정이다.

 

이처럼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신들만의 확고한 정체성을 구축하고 있는 더보이즈가 올 한 해 펼쳐낼 행보에도 기대가 모인다.

 

한편, 더보이즈의 팬 콘서트 'THE B LAND'는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개최되며 오는 2월 22일과 23일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진행돼 현지 팬들과 만난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영화&공연

더보기
영화 '미키 17' 스티븐 연-나오미 애키-토니 콜렛-마크 러팔로, 각양각색 매력의 캐릭터들을 소개합니다!
2월 28일(금) 세계 최초 한국 개봉을 앞둔 봉준호 감독의 신작 <미키 17>이 나오미 애키, 스티븐 연, 토니 콜렛, 마크 러팔로가 선보일 다채로운 앙상블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은다. 위험한 일에 투입되는 소모품(익스펜더블)으로, 죽으면 다시 프린트되는 ‘미키’가 17번째 죽음의 위기를 겪던 중, 그가 죽은 줄 알고 ‘미키 18’이 프린트되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이야기를 그리는 영화 <미키 17>이 나오미 애키부터 스티븐 연, 토니 콜렛, 마크 러팔로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의 조합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드라마 [빌어먹을 세상 따위] 시즌2, 영화 <블링크 트와이스>, <아이 워너 댄스 위드 섬바디>, <레이디 맥베스> 등을 통해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이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나오미 애키는 ‘미키’의 연인이자 얼음행성의 요원 ‘나샤’ 역으로 분했다. ‘나샤’는 ‘미키’가 몇 번을 새롭게 출력되든 변함없는 사랑으로 ‘미키’의 곁을 지키는 인물이다. “‘나샤’는 윤리적 올바름이나 삶의 방향을 지키는 일에서는 누구보다 단호하지만, 좋아하는 사람들을 지키는 일에도 누구보다 진심이다” 라고 캐릭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