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맑음동두천 18.5℃
기상청 제공
  • 네이버TV
  • 유튜브
  • 엑스
  • 인스타그램

JTBC '천국보다 아름다운', 임영웅 가창 컬래버 음원 선공개 인기 급상승 음악 1위 등극

 

올해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 '천국보다 아름다운'의 OST 음원을 향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가수 임영웅이 가창한 JTBC 새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김수진, 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천국보다 아름다운'이 발매됐다.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따뜻하고 서정적인 가사와 임영웅의 감미로운 음색이 어우러진 감성 발라드 곡이다. 아티스트의 감정선이 드라마의 서정적인 스토리를 강조하고, 듣는 이들의 가슴에 잔잔한 파동을 일으키는 표현력이 완벽한 시너지를 이루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앞서 유튜브 채널 '고고씽 GOGOSING'에 선공개된 '천국보다 아름다운' 뮤직비디오 역시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나간 추억과 다가올 희망에 대한 메시지를 담아낸 가사와 어우러지는 눈부신 영상미와 섬세하게 연출된 장면들은 임영웅의 목소리와 조화를 이루며 위로를 전하고 있다.

 

임영웅의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공개된 뮤직 클립이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1위를 기록하는 등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임영웅에 이어 또 어떤 뮤지션이 OST 가창자로 참여해 드라마의 짙은 여운을 이어갈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80세의 모습으로 천국에 도착한 해숙(김혜자 분)이 30대 모습으로 젊어진 남편 낙준(손석구 분)과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현생 초월 로맨스로 오는 19일부터 매주 토요일 밤 10시 40분, 일요일 밤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천국보다 아름다운'의 OST 참여 아티스트 라인업은 오는 17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고고씽 GOGOSING'을 통해 공개된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연예&스타

더보기
KBS2 ‘사당귀’ 박명수 ‘걸어서 보스집으로’ 전수경 음악감독, 이국적인 용산 주택 공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가 6주년을 맞이해 코너속의 코너 ‘걸어서 보스집으로’를 오픈한 가운데 박명수가 당나귀 첫 공식 인턴 예원과 전수경 음악감독의 집을 방문한다. 오늘(27일) 방송되는 303회는 박명수가 야심차게 글로벌을 공략해 시작한 ‘걸어서 보스집으로’ 코너가 오픈한다. 이에 첫 공식 인턴 예원과 연예인들도 부러워하는 고급 하우스 전수경 음악감독의 용산 주택을 직접 찾는다. 집의 외관에 이순실이 “개인집이 맞아요?”라며 놀라워한 주택의 주인은 광고음악의 대가 전수경 음악감독. 유명 햄버거, 피자뿐만 아니라 올림픽 주제곡 등 전 국민을 흥얼거리게 하는 CM송을 만든 주인공. 전수경 음악감독은 그동안 가장 최고가의 개런티를 받고 제작한 CM에 대해 “최고가를 받은 것은 중국 브랜드로 20초가량의 CM송으로 억단위를 받았다”라고 밝혀 박명수의 부러움을 불러일으킨다. 현관부터 유명작가의 작품부터 세계적인 비디오 아트 예술가 백남준의 작품까지 시선을 사로잡은 가운데 전감독은 “백남준 작가의 작품이 일본에 있어서 구입해 왔다”라고 밝혀 전현무의 고개를 끄덕이게 한다. 이어 레스토랑 분위기의 다이닝 공간을 통과하면 호젓한 정원이 등장했는데 정원 한가운


영화&공연

더보기

라이프

더보기
인천을 대표하는 2025 송도맥주축제, 젊은 감각 입고 글로벌 축제로 도약
국내 최대 맥주 축제인 ‘송도맥주축제(Songdo Beer Festival)’가 올해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돌아온다.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경인방송은 25일 인천 미추홀구 사옥에서 컬쳐하우스오알지, 맥가이버팩토리와 함께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경인방송 이기우 대표이사, 김종춘 사장, 컬쳐하우스오알지 유원서 대표이사, 맥가이버팩토리 윤성환 대표이사 등 협약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송도맥주축제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키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특히 올해 송도맥주축제는 전체 기획과 제작을 맡은 맥가이버팩토리 윤성환 대표의 주도 아래, 한층 더 젊고 감각적인 방향으로 재구성될 예정이다. 윤 대표는 "기존의 방식을 답습하지 않고, 젊은 감각으로 송도맥주축제를 새롭게 탈바꿈시키겠다"며 "축제를 찾는 이들에게 신선하고 역동적인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를 위해 맥가이버팩토리는 이번 축제를 전담할 스페셜리스트 TF(Task Force) 조직을 별도로 구성했다. 이벤트 기획, 공연 연출, 현장 운영 등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인 이번 TF팀은 송도맥주축제의 프로그램 다양성은 물론, 현장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영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