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름많음동두천 2.7℃
기상청 제공
  • 네이버TV
  • 유튜브
  • 엑스
  • 인스타그램

SBS ‘보물섬’ 존재감 폭발 인물 다섯 김정난X권수현X차우민X윤상현X서경화

 

‘보물섬’ 누구도 그냥 넘길 수 없다.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은 인간의 욕망을 적나라하게 그리는 작품이다. 돈이든, 권력이든 자신의 목표를 위해 앞뒤 돌아보지 않고 맹렬히 달려가는 등장인물들을 보면 “이렇게까지 속물이라고?”라는 생각이 드는 한편, 묘하게 극에 몰입하게 된다. 이것이 시청자들이 꼽은 ‘보물섬’의 중요한 매력 중 하나다.

 

주인공 서동주(박형식 분), 염장선(허준호 분), 허일도(이해영 분) 외에도 여러 인물들이 자신의 욕망을 드러내며 존재감을 키워가고 있다. 이쯤에서 중반부 이후 주목해야 할 인물들을 살펴보자. 이들이 무슨 욕망을 가졌는지, 어떻게 움직일지 집중해서 지켜보면 중반부 이후 ‘보물섬’을 더욱 몰입해서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먼저 차덕희(김정난 분)가 발톱을 드러냈다. 차덕희는 ‘보물섬’ 9회에서 아버지 차강천(우현 분)의 병을 알고, 동생 차국희(홍수현 분) 머리채를 잡았다. 무슨 꿍꿍이로 아버지 병을 숨겼냐는 것. 이외에도 아버지의 혼외자를 낳은 지영수(도지원 분)에게 섬뜩한 경고를 날리는가 하면, 서동주에 대한 적개심도 숨김없이 표출했다. 대산그룹 권력구도가 요동칠수록 차덕희는 폭주할 것이다.

 

폭주하는 차덕희를 유일하게 컨트롤하는 공비서(서경화 분) 역시 의심스러운 인물이다. 뿐만 아니라 공비서는 서동주가 ‘성현’이라는 이름을 언급했을 때 동요하는 모습을 보이며, 서동주와 대산그룹을 둘러싼 과거사에 대해서도 큰 비밀을 알고 있는 듯했다. 공비서가 숨기는 것은 무엇일까.

 

차강천의 혼외자 지선우(차우민 분)와 차덕희 아들 허태윤(윤상현 분)의 변화도 주목된다. 서동주에게 자신이 차강천 회장의 아들이라는 말을 들은 지선우는 얼핏 미소를 지었다. 분명 아무것도 모를 때와는 180도 달라진 모습이었다. 반면 허태윤은 아버지 허일도가 서동주를 죽음 위기로 몰고 간 것을 알고 충격과 고민에 휩싸였다. 그의 존재는 서동주를 죽이려던 허일도의 행동에 브레이크를 걸었다. 훗날 대산그룹 권력 구도에 파란을 몰고 올 두 청년의 진심은 무엇일까.

 

더 이상 대산家 식구는 아니지만, 극 전개에 영향을 미칠 인물이 염희철(권수현 분)이다. 염희철은 염장선의 조카로, 고교시절 서동주와 악연으로 얽힌 인물이다. 뿐만 아니라 서동주가 사랑한 여은남의 정략결혼 상대이기도 했다. 여은남을 사랑한 염희철은 어떻게든 그녀를 붙잡으려 했지만, 결국 그녀를 위해 이혼을 선택했다. 예상 밖 순정을 보여준 염희철은 이후 어떤 행보를 보일까.

 

차덕희, 염희철, 공비서, 허태윤, 지선우. 이외에도 ‘보물섬’의 많은 인물들이 자신의 욕망을 위해 달려간다. 그 욕망이 얽히고설켜 치열하고 충격적인 스토리를 만들어내는 것이다. 배우들의 연기는 말할 필요도 없다. 더 강력한 스토리 폭탄을 터뜨릴 앞으로의 ‘보물섬’이 궁금하고 기대된다.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연예&스타

더보기
MBC ‘놀면 뭐하니?’ 유재석x하하, 희극인들 사이 소문난 임우일 맛집 입성! ‘궁금증 UP’
‘놀면 뭐하니?’ 유재석, 하하가 임우일의 밥상 코스를 따라간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안지선 방성수/작가 노민선)는 ‘내 친구의 밥상’ 편으로 꾸며진다. 시흥 친구 임우일이 이끄는 대로 임우일의 밥상을 먹는 유재석, 하하의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유재석, 하하, 임우일은 정장 차림으로 맞춰 입고 식사를 하러 가고 있다. 임우일은 형님들에게 대접을 하겠다며 맛집 내비게이터로 나서는데, 유재석과 하하의 어안이 벙벙한 표정이 과연 어떤 곳에 도착한 것일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첫 번째 코스부터 유재석과 하하는 “아침부터 여기를 와?”라고 놀라지만, 임우일은 “아침 7시 오픈하는 곳이다”라고 진정시킨다. 막상 식당에 들어오자 유재석과 하하는 흥분해 먹고 싶은 메뉴를 말하는데, 임우일이 추천하는 메뉴와 달라 티격태격 다퉈 웃음을 유발한다. 유재석과 하하는 임우일이 이끄는 예상치 못한 코스에 흥미진진해한다. 짠돌이로 유명한 임우일은 가성비 코스에 뿌듯해하면서, 마지막 비장의 코스로 이끈다. 유재석과 하하는 의외의 장소로 진입하자 “여기에 식당이 있는 건가?”라며 궁금해한다. 임우일은 “이제 격식을 차리셔야





영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