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를 닦는 남자들' 임우일이 몽골 현지에 완벽 적응했다.
MBCx라이프타임 '지구를 닦는 남자들'(이하 '지닦남') 측은 10월 2일 오전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첫 방송에 대한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다. '지닦남'은 없으면 없는 대로 떠나는 여행을 통해 환경을 돌아보는 신개념 ESG향 여행 프로그램. '쓰레기 아저씨' 김석훈과 함께 '세상 깔끔남' 권율, '중고 마니아' 임우일, '황금 막내' 신재하, '오지 전문 유튜버' 노마드션이 뭉쳤다.
이번에 공개된 '지닦남' 3차 티저 영상에는 그동안 티저 영상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5인 크루들의 몽골 찐 생활 모습이 포착돼 흥미를 유발한다.
특히, 몽골 현지에 완벽 적응한 '우일이 형' 임우일의 포스가 폭소를 자아낸다. 몽골 전통 의상을 입은 채 말을 타고 몽골 평야를 내달리는 임우일의 모습이 흡사 현지인을 보는 듯하다. 이어지는 '대한 몽골인'이라는 센스 넘치는 카피가 '지닦남'에서 보여줄 임우일의 매력을 기대하게 만든다.
권율과 노마드션 사이에 흐르는 묘한 기류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몽골 한가운데서 피어오른 두 사람의 브로맨스는 어땠을지 첫 방송이 궁금해진다. 또한, 막내 신재하의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포토그래퍼로 일당백 활약을 펼치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마치 산처럼 쌓여있는 쓰레기 더미 장면은 예비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한다. 이에 '지닦남' 5인 크루들은 "끝이 없네, 끝이 없어"라며 입을 다물지 못한다. 이어 조깅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이른바 '플로깅'을 하며 지구를 닦는 찐환경 여행에 나선다.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신개념 ESG향 여행, 크루들의 반전 매력과 케미로 가득한 '지구를 닦는 남자들'은 10월 15일(화) 밤 9시 MBC와 에이앤이코리아의 라이프타임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