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Olive의 감성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마켓 ‘올리브마켓’이 내일(13일, 수)부터 17일(일)까지, 총 5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개최된다.
‘올리브마켓’은 푸드&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채널 Olive를 기반으로 ‘합리적 취향 소비’를 위해 선보이는 푸드&리빙 큐레이션 마켓. 'PLAY, TASTE, WANT'의 테마로 Olive만의 감성이 더욱 강화된 이번 '올리브마켓'은 고객들이 온라인과 오프라인,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취향 쇼핑'을 제안한다. 채널 Olive의 인기 콘텐츠를 체험하고, 방송에서 소개된 엄선된 브랜드를 구매할 수 있는 경험 쇼핑의 장이 될 예정이다. 또한, 참여하는 브랜드에게는 온라인몰까지 유통을 확장하는 기회가 제공될 전망.
이번에 개최되는 '올리브마켓'은 주요 타깃인 3040 여성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분석해 푸드, 키친, 다이닝, 리빙, 그리고 워너비 브랜드까지 제안하며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마켓의 장점을 극대화시킬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취향 입문자’와 ‘취향 리더’가 함께 즐길 수 있는 80여 개의 브랜드를 최대 반값 할인 및 한정판 구성으로 만날 수 있다는 소식은 기대를 증폭시킨다. 현장에서 직접 즐길 수 있는 체험 섹션 ‘PLAY’ 존에서는 쿠룸, 서윤정회사가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미술 클래스를 진행하고, 수무, 라사얀이 라이프스타일 클래스를 운영한다. 식재료부터 디저트 브랜드, 키친웨어까지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TASTE’ 존에서는 국민육수, 세스크멘슬, 스켑슐트, 월(WOL)이 셀렉팅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등 SNS 화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다. 현재 가장 주목 받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가득한 ‘WANT’ 존에서는 돌체구스토, 미뗌바우하우스 등 탐나는 워너비 브랜드들을 만날 수 있다.
또한, 풍성한 즐길 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내일(13일, 수)에는 유튜브 개인방송 ‘밉지않은 관종언니’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방송인 이지혜가 출연하는 CJmall 앱 모바일 라이브 ‘쇼크라이브’의 공개방송이 하늘정원 쇼크라이브 부스에서 진행된다. 16일(토)에는 Olive ‘치킨로드’에 출연 중인 오세득 셰프와 김풍 작가가 고객들과 만난다. 오세득이 ‘치킨로드’에서 직접 개발한 프랑스풍 치킨 요리 ‘핫쎄봉’을 직접 맛볼 수 있는 기회도 준비되어 있다. 하늘정원 릴레 선셋 테라스에서는 가을 감성을 채울 수 있는 가수 케빈오의 미니 콘서트도 진행된다.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무료 상영회뿐만 아니라 최고급 프랑스 샴페인 페리에주에 테이스팅 클라스 등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올리브마켓’은 별도의 입장권 없이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 8층, 9층, 10층에서 즐길 수 있으며, 내일(13일, 수)부터 17일(일)까지 진행된다. 라사얀 조향클래스, 수무 가드닝 클래스, 서윤정회사 키즈 아트클래스는 유료 체험으로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홈페이지(https://bit.ly/2Np1aUs)에서 예약 가능하며, 쿠룸 키즈 아트클래스의 경우 현장 접수로 등록 가능하다. 클래스 접수 및 혜택 등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올리브마켓’ 공식 SNS(@olivemarket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새롭게 오픈한 온라인 마켓은 CJmall(www.olivemarket.com)에서 365일 상시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