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흐림강릉 25.3℃
기상청 제공
  • 네이버TV
  • 유튜브
  • 엑스
  • 인스타그램

투썸플레이스, 실속형·프리미엄형 모두 갖춘 추석 선물세트 6종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다채로운 구성의 ‘투썸 추석 기프트 세트 2019’ 6종을 출시했다.

이번 ‘투썸 추석 기프트 세트2019’는 투썸플레이스의 콜드브루, 스틱커피, 핸드드립 커피 등의 커피류와 우드 텀블러, 스텐드리퍼 등 신선한 MD를 함께 묶어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가격대는 1만~2만원대 실속형과 3만~4만원대 프리미엄형 두 가지로 다양화되는 고객 취향에 맞춰 구성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투썸 추석 기프트세트 실속형인 1~2호는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콜드브루와 스틱커피에 유리컵인 핸들 드링킹자, DT텀블러 브론즈 등을 함께 묶어 실용성을 더했다.

프리미엄형인 3~5호는 투썸이 원두 이원화 서비스로 제공 중인 ‘블랙그라운드’와 ‘아로마노트’ 2가지 원두로 새롭게 구성됐다. 3호는 블랙그라운드, 아로마노트 핸드드립 커피와 우드 텀블러를, 4호는 블랙그라운드, 아로마노트 캡슐 커피와 투썸 세라믹 룽고잔이 포함되어 홈카페를 즐기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5호는 투썸 아로마노트 원두와 비알레띠 스텐드리퍼 세트를 묶어 제품의 퀄리티를 높였다.

프리미엄과 실속을 동시에 갖춘 6호는 투썸 스틱커피 10개입으로 구성돼 커피 마니아들의 눈길을 끈다.

‘투썸 추석 기프트 세트 2019 ‘는 8월 21일부터 매장에 순차적으로 출시되고 있으며, 취급 제품은 매장별로 상이하다. 자세한 설명은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는 추석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선물을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가 즐거워할 수 있도록 선물세트를 다채롭게 구성했다며 투썸의 알찬 선물세트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가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연예&스타

더보기
JTBC ‘최강야구’ 무안타 김문호, 바뀐 타격 폼의 효과는!? 출루 향한 의지 활활 #문어응원해
오는 8일(월)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89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가 9연승에 도전한다. 이번 경기의 선발 투수인 이대은은 4회까지 강릉 영동대에게 단 한 점도 허용하지 않았다. 지난 시즌 강릉 영동대에게 2번의 홈런을 맞았던 이대은은 강릉 영동대의 공격을 틀어막아 반드시 복수를 하겠다는 결의를 다진다. 과연 이대은이 강릉 영동대를 압도해 이번 시즌 3승을 거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최강 몬스터즈’는 현재 4대 0으로 앞서고 있지만 절대 안심할 수 없다. 놀라운 집중력을 보이던 강릉 영동대의 타선이 폭발하기 시작한다는데. 김선우 해설위원은 강릉 영동대의 맹추격에 “정말 대단하다. 우리는 이 팀의 무서움을 안다”며 혀를 내두른다. 한편, 다시금 살아나기 위해 타격폼까지 바꾼 김문호가 타석에 들어선다. 올 시즌 들어 부진한 타격을 보였던 김문호는 이번 경기에서도 아직 안타가 없는 상태. 지켜보는 모든 이들은 한마음이 되어 김문호가 안타를 쳐내길 바란다. 김문호의 스윙의 결과가 출루로 이어질 수 있을지 본방송이 궁금해진다. ‘최강 몬스터즈’가 강릉 영동대의 역습을 막아내 승리를 쟁취할 수 있을지는 8일(월) 밤





영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