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름많음강릉 21.3℃
기상청 제공
  • 네이버TV
  • 유튜브
  • 엑스
  • 인스타그램

KBS2 ‘편스토랑’ 김재중X나폴리 맛피아 셰프 “우승확률 100%” 자신만만

 

‘신상출시 편스토랑’ 김재중과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의 불쇼가 펼쳐진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은 짝꿍특집으로 진행, 세 팀의 대결이 펼쳐진다. 김재중X권성준 셰프, 홍지윤X이연복 셰프, 남보라X박은영 셰프가 팀을 이뤄 현장에서 직접 30인분의 대결 메뉴를 만들고, 30인 전문가 평가단의 평가를 받는다. 과연 새 단장한 ‘편스토랑’의 우승 영광은 어느 팀이 가져갈지 이목이 집중된다.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녹화에서 김재중X권성준 셰프, 홍지윤X이연복 셰프, 남보라X박은영 셰프는 ‘덮밥’을 주제로 각자의 치트키가 들어간 대결 메뉴 30인분을 요리했다. 세 팀은 요리에 앞서 우승 의지를 활활 불태우며 서로 견제해 웃음을 줬다. 특히 자신만만 기세등등한 모습을 보인 팀은 ‘요리 천재중’ 김재중과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이 뭉친 ‘맛피아의 중심’팀이었다. 이 팀은 '흑백요리사'의 우승자 권성준과 '편스토랑'의 '요리천재중' 김재중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기대감을 높인 상황.

 

우승 확률을 묻자 김재중은 “쟁쟁한 경쟁자들이지만 저희는 99%”라고 답했다. 이때 권성준 셰프가 “겸손하다. 저는 100% 본다”라고 더 자신만만하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들이 보인 자신감의 이유는 요리가 시작되자 명확하게 드러났다. 김재중과 권성준 셰프는 정확한 계량 없이 '눈대중'으로 요리, 맛과 비주얼은 물론 화려한 요리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김재중과 권성준 셰프는 동시에 팬에 와인을 붓고 화르르 불쇼를 선보여 시선을 강탈했다. 뿐만 아니라 김재중은 쌍웍질 스킬을 발동, 감탄을 유발했다. 여기저기서 “멋지다”라는 감탄이 쏟아졌을 정도. 요리가 진행될수록 김재중X권성준 셰프의 최종 메뉴에 대한 기대감이 하늘 높이 치솟았다.

 

그러나 이렇게 기세등등한 두 사람에게 예상 못한 위기가 연속으로 몰아쳤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시종일관 자신 있게 요리하던 두 사람의 눈빛도 순간 흔들렸다고. 정해진 시간 내에 30인분 요리를 완성해야 하는 상황. 과연 두 사람에게 닥친 위기는 무엇일까. 이들은 위기를 극복하고 최종 메뉴 30인분 요리를 완수할 수 있을까. 4월 11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연예&스타

더보기
JTBC '천국보다 아름다운', 임영웅 가창 컬래버 음원 선공개 인기 급상승 음악 1위 등극
올해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 '천국보다 아름다운'의 OST 음원을 향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가수 임영웅이 가창한 JTBC 새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김수진, 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천국보다 아름다운'이 발매됐다.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따뜻하고 서정적인 가사와 임영웅의 감미로운 음색이 어우러진 감성 발라드 곡이다. 아티스트의 감정선이 드라마의 서정적인 스토리를 강조하고, 듣는 이들의 가슴에 잔잔한 파동을 일으키는 표현력이 완벽한 시너지를 이루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앞서 유튜브 채널 '고고씽 GOGOSING'에 선공개된 '천국보다 아름다운' 뮤직비디오 역시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나간 추억과 다가올 희망에 대한 메시지를 담아낸 가사와 어우러지는 눈부신 영상미와 섬세하게 연출된 장면들은 임영웅의 목소리와 조화를 이루며 위로를 전하고 있다. 임영웅의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공개된 뮤직 클립이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1위를 기록하는 등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임영웅에 이어 또 어떤 뮤지션이 OS





영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