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맑음동두천 12.5℃
기상청 제공
  • 네이버TV
  • 유튜브
  • 엑스
  • 인스타그램

KBS '전국노래자랑', 대구 군위군에서 6080세대의 화려한 무대 선보인다

20대 청년들을 놀라게 할 어르신들의 열정과 신체 능력

 

 

44년 전통의 국내 최고, 최장수 예능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이 '대구광역시 군위군 편'을 방송하는 가운데, 20대 청년들을 놀라게 할 육체미와 신체능력을 뽐내는 6080세대의 맹활약이 펼쳐진다.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마다 시청자들과 함께하는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지난 7일 방송된 2979회는 6.1%의 시청률로 동시간대 예능 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다.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오는 14일(일) 방송될 '전국노래자랑' 2080회는 '대구광역시 군위군 편'으로 생활체육공원에서 특설 무대를 마련해 총 17개 팀의 본선 진출자들이 흥겨운 노래자랑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인기 가수들이 스페셜 축하무대를 꾸미며, '장구의 신' 박서진의 '지나야'를 시작으로 영기의 '동네 오빠', 오유진의 '사랑 꽃', 김태욱의 '땡큐', 설운도의 '마지막 사랑'까지 이어지며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대구광역시 군위군 편에서는 20대 못지않은 열정과 청춘을 지닌 6080세대 참가자들이 무대를 뜨겁게 달군다.

 

그중에서도 남희석은 60대 보디빌더 듀오 참가자의 탄탄한 근육에 부러움을 표하며 객석에 웃음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이날 무대에서는 물구나무서기를 하며 노래를 부르는 70대 진기명기 참가자와 일곱 명의 6080 어르신들이 단체로 물구나무서기를 선보이는 장면이 펼쳐져 관객들을 놀라게 한다.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연예&스타

더보기
MBC ‘놀면 뭐하니?’ 유재석x하하, 희극인들 사이 소문난 임우일 맛집 입성! ‘궁금증 UP’
‘놀면 뭐하니?’ 유재석, 하하가 임우일의 밥상 코스를 따라간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안지선 방성수/작가 노민선)는 ‘내 친구의 밥상’ 편으로 꾸며진다. 시흥 친구 임우일이 이끄는 대로 임우일의 밥상을 먹는 유재석, 하하의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유재석, 하하, 임우일은 정장 차림으로 맞춰 입고 식사를 하러 가고 있다. 임우일은 형님들에게 대접을 하겠다며 맛집 내비게이터로 나서는데, 유재석과 하하의 어안이 벙벙한 표정이 과연 어떤 곳에 도착한 것일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첫 번째 코스부터 유재석과 하하는 “아침부터 여기를 와?”라고 놀라지만, 임우일은 “아침 7시 오픈하는 곳이다”라고 진정시킨다. 막상 식당에 들어오자 유재석과 하하는 흥분해 먹고 싶은 메뉴를 말하는데, 임우일이 추천하는 메뉴와 달라 티격태격 다퉈 웃음을 유발한다. 유재석과 하하는 임우일이 이끄는 예상치 못한 코스에 흥미진진해한다. 짠돌이로 유명한 임우일은 가성비 코스에 뿌듯해하면서, 마지막 비장의 코스로 이끈다. 유재석과 하하는 의외의 장소로 진입하자 “여기에 식당이 있는 건가?”라며 궁금해한다. 임우일은 “이제 격식을 차리셔야





영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