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맑음동두천 1.0℃
  • 맑음강릉 7.4℃
기상청 제공
  • 네이버TV
  • 유튜브
  • 엑스
  • 인스타그램

tvN '우연일까?' 김소현X채종협, 첫사랑 기억 소환…오는 22일 첫 방송

네이버 웹툰 원작X'또 오해영','뷰티 인사이드'등 로코 대가 송현욱 감독의 설레는 만남

 

 

tvN의 새 월화드라마 ‘우연일까?’(연출 송현욱, 극본 박그로,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아이오케이컴퍼니·베이스스토리, 원작 네이버웹툰 ‘우연일까?’(글 남지은, 그림 김인호))가 7월 3일, 첫사랑의 달콤한 기억을 불러일으키는 이홍주(김소현 분)와 강후영(채종협 분)의 ‘재회’ 포스터를 공개했다.

 

10년 만에 다시 만난 이홍주와 강후영의 설레는 변화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우연일까?’는 서툴고 찌질했던 첫사랑을 10년 만에 ‘우연’히 만나 ‘운명’처럼 얽히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네이버웹툰 원작의 이 드라마는 열아홉 소년 소녀가 스물아홉 청춘 남녀로 재회하여 수많은 우연 속에서 자신의 운명을 찾아가는 과정을 설레고 유쾌하게 담아낸다.

 

‘뷰티 인사이드’, ‘또 오해영’ 등의 작품을 통해 감각적이고 섬세한 연출을 선보인 송현욱 감독과 신예 박그로 작가가 함께해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재회’ 포스터에서는 바닷가 모래사장에 나란히 누워 있는 이홍주와 강후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반짝이는 바다와 어우러진 두 사람의 모습이 설렘을 자아낸다.

 

당황한 듯 머뭇대는 이홍주의 손과 그를 바라보는 강후영의 다정한 눈빛 위로 ‘해동 후 다시 냉동할 수 없습니다.

 

이 첫사랑 해동하시겠습니까?’라는 문구가 더해져 10년 만에 재회한 두 사람의 변화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소현은 사랑을 두려워하는 애니메이션 제작 PD ‘이홍주’로 분한다.

 

고3 시절 첫사랑에 빠졌지만 혹독한 이별 후유증으로 ‘사랑 회의자’가 된 그녀는 10년 만에 강후영과 재회하며 변화를 맞이하게 된다.

 

채종협은 수려한 외모와 명석한 두뇌를 지닌 재무 설계사 ‘강후영’을 연기한다.

 

모든 것이 순탄했던 그는 10년 만에 한국으로 돌아와 첫사랑과 재회하며 강렬한 감정의 소용돌이를 경험하게 된다.

 

‘우연일까?’ 제작진은 “스물아홉에 재회한 홍주와 후영이 떠올린 열아홉 첫사랑의 기억은 어떤 모습일지, 되살아난 감정들이 이들을 어떻게 변화시킬지 기대해 달라”며 “찌질하고 서툴렀지만 풋풋했던 첫사랑이 유쾌한 웃음과 설렘을 안길 것이다. 김소현과 채종협의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우연일까?’는 오는 22일 저녁 8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연예&스타

더보기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정현 딸 서아, 귀염폭발 장보기 도전(ft. 아빠 당황)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정현 딸 서아가 생애 첫 심부름에 도전한다. 내일 27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설레는 마음으로 둘째 복덩이를 기다리는 이정현 가족의 일상이 펼쳐진다. 임신 30주 이정현이 과연 어떤 음식들을 만들어 먹는지, 만삭인 이정현을 위해 가족들이 어떤 도움을 주고 있는지 공개될 예정. 이 과정에서 이정현 딸 서아가 귀여운 도전에 나서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이정현 딸 서아는 깜찍한 전용 카트를 밀며 아빠와 함께 동네 마트로 향했다. 알고 보니 서아가 아빠와 함께 임신 30주 만삭인 엄마 이정현을 대신해 장보기 심부름을 하기로 한 것이다. 이정현은 서아에게 단호박, 콩나물, 계란을 사 오라며 심부름 리스트를 알려줬다. 서아가 엄마의 심부름 리스트를 모두 기억할 수 있을지 모두의 이목이 집중됐다. 서아는 마트로 가는 동안 “엄마가 뭐 사 오라고 했어?”라는 아빠의 물음에 바나나, 수박 등 자신이 먹고 싶은 것들을 계속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서아의 답변에 아빠는 당황했지만, 서아는 호기심에 눈을 초롱초롱 빛내며 마트 이곳저곳을 누볐다. 마트에는 과자, 풍선 등 서아



라이프

더보기


영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