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맑음동두천 5.0℃
기상청 제공
  • 네이버TV
  • 유튜브
  • 엑스
  • 인스타그램

'놀면뭐하니?' 화려한 무대...퇴근송 이이경→샤이니 출격

MBC '놀면뭐하니?-우리들의 축제' 2부
제시, 전파상사, 강진, 러블리즈, 데이식스, 샤이니 등 화려한 라인업

 

오는 6월 29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소인지/작가 최혜정)에서는 ‘우리들의 축제’ 2부 무대가 펼쳐진다.

 

이번 2부에서는 제시, 전파상사, 강진, 러블리즈, 데이식스, 샤이니가 출연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1부에서 주우재와 박진주가 ‘재코와 지니’로 변신해 ‘SPOT!(지코&제니)’ 커버 무대를 선보이며 큰 화제를 모았다면, 2부에서는 ‘놀면 뭐하니?’의 ‘돌아이’ 이이경이 숨겨둔 비밀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2020년 ‘칼퇴근’으로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던 이이경은 오랜만에 가수로 무대에 서며 특별한 컬래버 공연을 준비해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MC 유재석은 “결이 다른 무대”라고 감상평을 남겨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이번 축제 라인업에는 ‘음악 가족’이 함께해 이목을 끈다.

 

트로트 가수 강진과 밴드 전파상사의 드러머 강민석 부자가 각기 다른 음악 색깔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약 3년 만에 다시 뭉친 러블리즈는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며 8명 완전체 무대를 선보여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온유의 활동 복귀와 함께 ‘놀면 뭐하니?’에서 모인 샤이니의 무대도 예고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데이식스와 제시의 무대 역시 축제를 더욱 뜨겁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TV 화제성 조사에서 4주 연속 ‘토요일 비드라마 1위’를 차지하며 토요일을 대표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MBC ‘놀면 뭐하니?-우리들의 축제’ 2부는 6월 29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연예&스타

더보기
SBS ‘보물섬’ 첫방 전 전격 스페셜 편성! 미리보기부터 남다르다! 주연배우 인터뷰 공개
‘보물섬’을 첫 방송 전 스페셜하게 만날 수 있다. 2월 21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은 2조 원의 정치 비자금을 해킹한 박형식(서동주 역)이 자신을 죽인 절대 악과 그 세계를 무너뜨리기 위해 모든 거을 걸고 싸우는 인생 풀베팅 복수전이다. 인간의 욕망을 적나라하게 그리는 블록버스터 복수극의 탄생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보물섬’ 첫 방송을 애타게 기다리는 예비 시청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2월 15일 토요일 저녁 8시 35분 ‘보물섬 미리보기’가 전격 방송되는 것이다. 보통 드라마 방영 전 방송되는 스페셜의 경우, 본 드라마 줄거리나 내용 요약 설명이 주를 이루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보물섬 미리보기’는 인간의 욕망을 적나라하게 다루고, 각기 다른 욕망을 지닌 인물들이 치열하게 부딪히며 달려가는 드라마의 특성에 따라 조금 다른 형식으로 구성됐다는 전언. 이에 극 중 인물들의 관계성 및 갈등 구조 등에 집중해 드라마의 매력 포인트를 더욱 임팩트 있게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본 드라마의 주요 장면은 물론 박형식, 허준호


영화&공연

더보기
영화 '미키 17' 스티븐 연-나오미 애키-토니 콜렛-마크 러팔로, 각양각색 매력의 캐릭터들을 소개합니다!
2월 28일(금) 세계 최초 한국 개봉을 앞둔 봉준호 감독의 신작 <미키 17>이 나오미 애키, 스티븐 연, 토니 콜렛, 마크 러팔로가 선보일 다채로운 앙상블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은다. 위험한 일에 투입되는 소모품(익스펜더블)으로, 죽으면 다시 프린트되는 ‘미키’가 17번째 죽음의 위기를 겪던 중, 그가 죽은 줄 알고 ‘미키 18’이 프린트되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이야기를 그리는 영화 <미키 17>이 나오미 애키부터 스티븐 연, 토니 콜렛, 마크 러팔로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의 조합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드라마 [빌어먹을 세상 따위] 시즌2, 영화 <블링크 트와이스>, <아이 워너 댄스 위드 섬바디>, <레이디 맥베스> 등을 통해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이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나오미 애키는 ‘미키’의 연인이자 얼음행성의 요원 ‘나샤’ 역으로 분했다. ‘나샤’는 ‘미키’가 몇 번을 새롭게 출력되든 변함없는 사랑으로 ‘미키’의 곁을 지키는 인물이다. “‘나샤’는 윤리적 올바름이나 삶의 방향을 지키는 일에서는 누구보다 단호하지만, 좋아하는 사람들을 지키는 일에도 누구보다 진심이다” 라고 캐릭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