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흐림동두천 1.0℃
기상청 제공
  • 네이버TV
  • 유튜브
  • 엑스
  • 인스타그램

볼빨간사춘기, 여름 계절의 정취를 담은 신곡 ‘립스(Lips)’로 6월 13일 컴백

'여행'을 이을 청량 서머송, 미공개된 피처링은 누구?

 

 

여름의 문턱에서 대중의 기대를 한 몸에 받는 볼빨간사춘기가 새 싱글 ‘립스(Lips)’로 돌아온다.

 

공식 발표에 따르면 이들은 오는 6월 13일, 계절의 정취를 담은 서머송으로 음악 팬들과 다시 만날 예정이다.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30일, 소셜 미디어를 통해 신곡 ‘립스’의 일러스트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해당 포스터는 분홍빛 빈티지한 색감과 함께 립스틱 박스 디자인을 통해 곡명 ‘립스’를 연상시키며 하이틴 무드와 함께 신곡의 경쾌한 분위기를 전달한다.

 

추가적으로, 아직 밝혀지지 않은 피처링 아티스트의 존재도 암시되어 팬들 사이에서 다양한 추측이 난무하는 상황이다.

 

안지영과의 완벽한 조화가 기대되는 가운데,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청량감 넘치는 파도 소리와 함께 위트 있는 애니메이션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신보 ‘립스’는 사랑하는 이에 대한 간절한 마음을 경쾌하면서도 달콤한 멜로디와 가사로 표현해내며 리듬감 넘치는 브라스와 기타 편곡이 돋보인다.

 

볼빨간사춘기의 주축 안지영은 이번 작업에서도 작사·작곡을 맡아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깊은 내공을 드러낼 예정이다.

 

최근에는 다양한 대학 축제에 참여하여 열정적인 청춘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멀로 그들만의 독보적인 인기와 존재감을 입증했다.

 

볼빨간사춘기가 선보일 여름 새 싱글 '립스'는 음악 팬들에게 새로운 여름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영화&공연

더보기
5월 극장가를 장악할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2차 포스터 공개!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의 마스터피스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8번째 작품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2차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한계를 뛰어넘는 액션으로 전 세계 관객들에게 극강의 카타르시스를 선사한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 <미션 임파서블>의 8번째 작품,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이 2차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고공에서 회전하는 비행기에 매달린 ‘에단 헌트’(톰 크루즈)의 모습으로 아찔한 스릴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인 그가 마주한 새로운 미션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특히, 위험천만한 수중 촬영을 직접 소화하는 모습이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공개되며 화제를 모은 톰 크루즈는 실제 고공을 활주하는 비행기에 매달려 액션을 소화하는 장면 또한 대역 없이 직접 소화해내 그야말로 한계를 뛰어넘는 익스트림 리얼 액션의 정수를 기대케 한다. 함께 공개된 2차 예고편은 팽팽한 긴장감 속 역대급 미션의 시작을 알리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자네의 모든 존재, 자네가 한 모든 일들이 여기로 이끈 거야”라는 대사가 벼랑 끝에 몰린 ‘에단 헌트’



영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