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흐림강릉 7.5℃
기상청 제공
  • 네이버TV
  • 유튜브
  • 엑스
  • 인스타그램

프로미스나인, 여름맞이 화려한 복귀 예고…8월 컴백

청량미 넘치는 포토북 발매와 사진전으로 팬들과 만남 약속

 

 

MZ세대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올여름,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대학 축제와 다양한 페스티벌 무대를 가득 메우며 ‘서머퀸’으로 자리매김한 이들의 돌아옴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로미스나인(구성원: 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은 지난달 30일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포토북 'FROM SUMMER'의 발매를 알리는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여덟 멤버가 뿜어내는 청량하고 상큼한 매력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여름의 설렘을 자아내게 한다.

 

특히 이번 포토북은 푸른 여름과 자연 속 여행지에서 일상을 즐기는 프로미스나인의 다양한 모습을 담았으며 내달 28일부터 위버스샵과 위드뮤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할 예정이다.

 

더불어 서울 금호동에 위치한 금호 알베르에서 오는 7월 5일부터 14일까지 열리는 사진전은 무료로 개최되어 많은 팬들이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룹 데뷔 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포토북 발간과 사진전에 대한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7월 사진전에 이어 8월에는 신보 발매도 계획하고 있으니 팬덤명 '플로버' 여러분의 변함없는 응원과 기대를 부탁드린다”라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최근 한 달 간 건양대학교부터 육군사관학교에 이르기까지 다수의 대학 축제에서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환호를 받은 프로미스나인은 '위버스콘 페스티벌', '워터밤 2024 전국 투어' 서울, 부산, 인천 공연 등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영화&공연

더보기
5월 극장가를 장악할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2차 포스터 공개!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의 마스터피스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8번째 작품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2차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한계를 뛰어넘는 액션으로 전 세계 관객들에게 극강의 카타르시스를 선사한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 <미션 임파서블>의 8번째 작품,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이 2차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고공에서 회전하는 비행기에 매달린 ‘에단 헌트’(톰 크루즈)의 모습으로 아찔한 스릴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인 그가 마주한 새로운 미션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특히, 위험천만한 수중 촬영을 직접 소화하는 모습이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공개되며 화제를 모은 톰 크루즈는 실제 고공을 활주하는 비행기에 매달려 액션을 소화하는 장면 또한 대역 없이 직접 소화해내 그야말로 한계를 뛰어넘는 익스트림 리얼 액션의 정수를 기대케 한다. 함께 공개된 2차 예고편은 팽팽한 긴장감 속 역대급 미션의 시작을 알리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자네의 모든 존재, 자네가 한 모든 일들이 여기로 이끈 거야”라는 대사가 벼랑 끝에 몰린 ‘에단 헌트’



영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