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새로운 예능 '미스터리 수사단'의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 프로그램은 이용진, 존박, 이은지, 이혜리, 김도훈, 카리나가 출연해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기묘한 사건들을 추적하고 해결하는 어드벤처 추리 예능이다.
'미스터리 수사단'은 넷플릭스 두뇌 서바이벌 게임 '데블스 플랜'과 '대탈출', '여고추리반' 등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정종연 PD의 신작이다.
정종연 PD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추리 예능이 낯설었던 시청자들에게도 추리 예능만의 짜릿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서는 기묘한 사건만을 전담하는 ‘미스터리 수사단’으로 선발된 6인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수사단 6인의 다채로운 활약과 환상의 케미스트리, 예측 불허의 미션 해결 과정이 시청자들의 추리 본능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이들 뒤로 보이는 의미를 알 수 없는 모니터 속 내용과 주위에 흩뿌려져 있는 핏자국은 6인이 풀어나가야 할 미션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고조시킨다.
티저 예고편은 ‘미스터리 수사단’으로 선발돼 한 자리에 모인 6인의 모습으로 시작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기묘한 사건의 진상을 파악하고 주어진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는 미션을 받은 수사단원들은 놀라움의 연속인 사건 현장에서 단서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세밀한 관찰력과 놀라운 집중력으로 사건 현장을 관찰하는 수사단의 모습은 이들 앞에 펼쳐질 사건들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무언가를 보고 경악하는 수사단의 모습은 이들에게 주어진 사건들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더 끌어올린다.
정종연 PD의 치밀한 연출과 구성, 개성 강한 수사단원 6인의 케미스트리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어드벤처 추리 예능 '미스터리 수사단'은 오는 6월 18일 오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