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의 대표 발라드 그룹 SG워너비(김용준, 김진호, 이석훈)가 오는 7월 서울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공연은 데뷔 20주년을 기념하여 2016년 이후 8년 만에 진행되는 전국투어 '우리의 노래'의 일환으로 지난 3월 22일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전주, 광주, 대전, 부산 등에서 연이어 성공적인 공연을 펼쳤다.
최근 인천 연수구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공연에서 SG워너비는 오는 7월 20일과 21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KSPO DOME에서의 앙코르 공연을 공식 발표했다.
이번 전국투어는 티켓 매진 사례를 연일 기록하며 SG워너비의 변함없는 인기와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SG워너비는 "20주년 공연을 통해 여러분들의 마음에서 마음으로의 연결을 느끼고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앙코르 공연을 준비했다"며, "이 모든 것이 가능한 것은 여러분들의 사랑과 지지 덕분"이라고 전했다.
'우리의 노래' 콘서트는 SG워너비가 데뷔 20주년을 맞이해 오랜 시간 동안 준비하고 심혈을 기울인 공연으로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후 처음 선보인 무대이다.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진심이 담긴 무대 매너는 관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으며 SG워너비만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모든 세대가 함께 부를 수 있는 노래들을 통해 과거, 현재, 미래를 아우르며 음악을 넘어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관객들과의 깊은 교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우리의 노래 2024 앙코르' 공연 티켓은 오는 14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단독으로 오픈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