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흐림동두천 0.6℃
기상청 제공
  • 네이버TV
  • 유튜브
  • 엑스
  • 인스타그램

피아니스트 이여경 금호아트홀연세에서 피아노 독주회 개최

이여경만의 음악의 새로운 해석, A Geometry of Music(음악의 기하학) 그 첫 번째 시리즈

 

피아니스트 이여경 독주회가 오는 4월 29일 월요일 오후 7시 30분, 금호아트홀 연세에서 열린다.

 

이여경은 'A Geometry of Music(음악의 기하학)' 시리즈의 첫 번째 주제로 '변형 變形'을 선택하며 음악의 새로운 해석과 변형의 아름다움을 탐구하는 독주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시리즈는 세 가지 언어로 표현된 제목처럼 다양한 형태로 변형된 곡들을 통해 원곡의 감동을 새롭고 다채로운 방식으로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1부에서는 쇼팽의 에튀드를 고도브스키가 편곡한 'Study No. 5 in D-flat major after Op.10 No. 3'로 시작하여, 조지 크럼브의 '무한한 마법의 원'과 '꿈의 이미지 – 사랑과 죽음의 음악', 카를 체르니의 'Variations on the theme of "La Ricordanza" by Rode, Op. 33', 그리고 크라이슬러의 원곡을 라흐마니노프가 피아노 독주곡으로 편곡한 '사랑의 슬픔'과 '사랑의 기쁨'을 연주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메시앙의 '새들의 카탈로그' 중 12번째 곡인 'Le traquet rieur 검은 딱새'를 통해 자연의 생동감을 느낄 수 있으며, 리스트의 '돈주앙의 회상 Réminiscences de Don Juan, S.418'으로 마무리하며 모차르트 오페라 'Don Giovanni'의 듀엣 아리아 'La ci darem la mano'을 비르투오소적 기교로 재해석할 예정이다.

 

이번 독주회는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영화&공연

더보기
5월 극장가를 장악할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2차 포스터 공개!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의 마스터피스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8번째 작품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2차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한계를 뛰어넘는 액션으로 전 세계 관객들에게 극강의 카타르시스를 선사한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 <미션 임파서블>의 8번째 작품,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이 2차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고공에서 회전하는 비행기에 매달린 ‘에단 헌트’(톰 크루즈)의 모습으로 아찔한 스릴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인 그가 마주한 새로운 미션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특히, 위험천만한 수중 촬영을 직접 소화하는 모습이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공개되며 화제를 모은 톰 크루즈는 실제 고공을 활주하는 비행기에 매달려 액션을 소화하는 장면 또한 대역 없이 직접 소화해내 그야말로 한계를 뛰어넘는 익스트림 리얼 액션의 정수를 기대케 한다. 함께 공개된 2차 예고편은 팽팽한 긴장감 속 역대급 미션의 시작을 알리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자네의 모든 존재, 자네가 한 모든 일들이 여기로 이끈 거야”라는 대사가 벼랑 끝에 몰린 ‘에단 헌트’



영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