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MEGA 콘서트 2차 라인업이 공개되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SBS는 5월 19일 인천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SBS MEGA 콘서트'의 2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차세대 대표 남돌 ‘제로베이스원’과 3세대 대표 걸그룹 ‘오마이걸’이' SBS MEGA 콘서트'무대에 설 예정이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결성된 9인조 다국적 보이그룹이다. 지난 해 7월 정식 데뷔 후 내놓은 2장의 앨범이 연속 ‘더블 밀리언셀러’에 올랐고, 데뷔 앨범은 지난 해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음반 TOP 20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런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지난해 국내 각종 K-POP 시상식에서 신인상 9관왕을 차지하며 명실상부 2023년 최고 신예로 존재감을 보이고 있다. SBS MEGA 콘서트에서도 폭발적인 에너지와 실력을 겸비한 ‘제로베이스원’ 만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데뷔 10년차를 맞이한 ‘오마이걸’은 청순 몽환이라는 컨셉을 기반으로 발랄, 걸크러쉬, 큐티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온 3세대 대표 걸그룹이다. 특히 ‘돌핀’, ‘던던댄스’ 등이 대중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으며 여름 청량송 걸그룹으로 자리잡았다. 멤버 개개인의 탄탄한 기량을 바탕으로 경연과 예능 프로그램을 넘나들며 따로 또 같이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다. 특히 다양한 경연 프로그램을 통해 특색 있는 무대를 선보여온 만큼, 이번 콘서트를 통해 얼마나 ‘유니크’한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SBS가 주관하고 메가MGC커피가 후원하는 'SBS MEGA 콘서트'는, 지난 달 1차 라인업으로 ‘보이넥스트도어’, ‘엔싸인’, ‘키스오브라이프’를 공개한 바 있다. 이번 2차 라인업 공개를 통해 더욱 다채로운 무대를 예고했으며, 이후 공개될 후속 라인업 역시 최정상급 K-POP 아티스트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SBS는 “초대형 무대를 꽉 채울 최고의 K-POP 아티스트들이 화려한 무대와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계속되는 후속 라인업 공개와 5월에 진행될 콘서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계속되는 라인업 공개로 K-POP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SBS MEGA 콘서트' 공식 티켓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메가MGC커피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