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첫 싱글 '0 or 1'으로 돌아온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0 or 1'(제로 오어 원)을 발매한다.
오늘(4일) 0시 CIX 공식 SNS를 통해 '0 or 1'의 앨범명과 발매일시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의미심장한 앨범명과 감각적인 타임테이블 이미지가 CIX의 새로운 콘셉트를 향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CIX는 컴백 전까지 멤버별 AI 브리핑 티저를 비롯해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AI 브리핑이라는 새로운 시도가 눈길을 끈다. CIX가 AI 기술을 활용해 어떤 콘셉트와 메시지를 풀어나갈지 주목된다.
지난해 여섯 번째 EP 'OK' Episode 2 : I'm OK('오케이' 에피소드 투 : 아임 오케이)' 타이틀곡 'Save me, Kill me'(세이브 미, 킬 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CIX는 새해 시작과 함께 1월 컴백을 발표했다. 이번 '0 or 1'을 통해 8개월 만에 돌아오는 CIX의 유의미한 변신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CIX의 첫 번째 싱글 앨범 '0 or 1'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