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팬들의 폭발적 지지를 얻고 있는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데뷔곡 ‘New Tomorrow’와 함께 ‘주간아이돌’을 찾는다.
판타지 보이즈는 27일 오후 7시 2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판타지 보이즈는 ‘Weekly Playlist’ 코너를 통해 세븐틴(SEVENTEEN)의 ‘손오공’ 댄스 커버로 차세대 ‘퍼포 장인’의 타이틀을 노릴 예정이다.
세븐틴의 메가 히트곡 ‘손오공’은 다인원 퍼포먼스가 인상적인 곡으로, 판타지 보이즈 리더 강민서는 ”세븐틴 선배님들의 단합력과 에너지를 본받고 싶은 마음에 선곡했다“며 패기 넘치는 칼군무를 예고했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는 앞서 공개된 신곡 ‘New Tomorrow’에서도 파워풀한 에너지와 표정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손오공’ 커버 무대에서도 다인원 그룹의 장점을 살린 칼각 퍼포먼스와 오디션 출신다운 환상적인 무대 매너를 선보인다.
좌중을 사로잡는 완벽한 커버 실력에 MC 은광과 미주는 ”반전 매력“이라며 감탄했다. 과연 이들이 어떤 모습으로 입덕 유발 무대를 완성할지 주목된다.
판타지 보이즈의 에너지 가득한 ‘손오공’ 커버 무대는 오는 27일 MBC M, MBC에브리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