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성의 메기남’ UDT 출신의 크리에이터 덱스가 기안84의 여행 메이트로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태계일주2)’에 합류한다.
5일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연출 김지우 박동빈 신현빈 장하린, 이하 '태계일주2') 측은 “기안84의 인도 여행에 덱스가 여행 메이트로 합류한다”라며 “기안84와 덱스는 의외로 닮은 점이 많다. 두 사람의 만남이 인도 여행에서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기안84와 덱스가 인도 현지에서 만난 현장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인도에서 만난 기안84와 덱스가 반가움에 얼싸안고 손을 마주잡으며 ‘마성의 브로 케미’를 발산해 눈길을 모은다. 웃옷을 벗어 던지고 날 것의 매력을 뽐내며 인도 접수에 나선 두 남자의 위풍당당함이 생생하게 전해진다.
‘태계일주2’에 새롭게 합류한 덱스는 해군 특수전전단(UDT) 출신 크리에이터로 웹 예능 ‘가짜 사나이2’에서 악명 높은 악마 교관으로 주목을 받고, ‘솔로지옥 2’에서는 치명적인 매력의 ‘지옥도 메기남’에 등극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또한 ‘피의 게임’ 시리즈에도 출연해 놀라운 피지컬과 비주얼, 그리고 생존력까지 갖춘 서바이벌의 대표주자에 등극했다.
이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명실상부 ‘예능 블루칩’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덱스는 지난해 화제성을 싹쓸이한 MBC 대표 예능 ‘태계일주’의 두 번째 세계일주인 인도 여행에 합류, 기안84의 여행 메이트 자리까지 꿰찼다. 야생을 방불케 하는 날 것의 여행을 보여줄 ‘태계일주2’에서 덱스가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또한 ‘태계일주’ 시즌 1에서 남미 여행을 이끌었던 외강내유(?) 여행 전문가 빠니보틀이 ‘태계일주2’에도 함께 한다. 압도적인 여행 경력으로 코피까지 쏟아가며 ‘태계일주’의 빈틈을 채워주었던 빠니보틀이 이번 인도 여행에서도 미친 존재감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피지컬과 비주얼에 생존력까지 갖춘 완벽한 인재상 덱스와 대한민국 톱 티어 여행 전문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이 인도 여행에서 기안84와 어떤 케미스트리를 만들어 낼지 ‘태계일주2’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치솟고 있다.
공식 유튜브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캠프’에서는 오늘(5일) 오후 6시에 기안84와 여행 메이트 덱스, 빠니보틀의 첫 만남 현장이 담긴 영상을 공개한다. ‘태계일주2’를 통해 처음으로 만난 기안84와 덱스는 서로에게 어떤 첫인상을 남겼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함께한 인도 여행기를 담아낼 ‘태계일주2’는 오는 6월 MBC에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