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엔터테인먼트 채널 tvN이 개최하는 브랜드 행사 '연말엔 tvN <tvN 즐거움전 2019>'이 티켓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
오는 12월 14일(토)과 15일(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알림1관에서 개최되는 <tvN 즐거움전 2019>는 지난 2016년 <tvN10 AWARDS & FESTIVAL>을 시작으로, <tvN 즐거움전 2017>, <tvN 즐거움전 2018> 등 tvN이 매년 하반기 개최해 온 브랜드 행사로, 올해는 '연말엔 tvN, 즐거움 선물공장 풀 가동중!'이라는 컨셉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매년한 해 동안 tvN에서 방송된 인기 콘텐츠를 오프라인으로 옮겨와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tvN 즐거움전>은 올해 티켓 오픈과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된 1차 라인업을 공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방송 속 명장면을 감쪽같이 재현해 콘텐츠를 오감으로 즐길 수 있는 전시체험 존에는 '호텔 델루나', '쌉니다 천리마마트', '신서유기',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유 퀴즈 온 더 블럭', '대탈출'이 등장한다.
올 여름 큰 인기를 끌었던 이지은-여진구 주연의 드라마 '호텔 델루나' 귀신의 집 부스에는 드라마 속 월령수 포토존이 마련되고, 귀신의 집 체험도 즐길 수 있다. 최근 상식을 뛰어넘는 유머 코드로 눈도장을 찍고 있는 '쌉니다 천리마마트' 부스에는 싱크로율 200%를 자랑하는 천리마마트 세트가 들어서고, 빠야족과 함께하는 흥겨운 댄스타임도 갖는다.
예능 프로그램 속 각종 미션에 직접 도전하고, 성공하면 특별한 선물을 받는 재미도 즐길 수 있다.
'신서유기-고깔고깔파크'에서는 '신서유기'의 요괴들이 좌충우돌을 겪으며 수행한 '고깔 게임' 미션이 진행되고,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부스에서는 받아쓰기 게임과 간식 게임이, '유 퀴즈 온 더 블럭' 부스에서는 퀴즈 미션과 대형 자기백 추첨이 진행된다.'대탈출'의 방탈출 미션은 스페셜 티켓을 구입해야만 도전 가능하다.
특히, '호텔 델루나'와 '신서유기'는 콘텐츠에 한층 푹 빠져들 수 있는 '분장 체험'이 가능해 눈길을 끈다. 일반 티켓과 별도로 판매되는 이용권을 구매하면 '호텔 델루나'의 장만월, 13호실 귀신, 신부귀신, '신서유기7'의 조지니, 강묘한, 은달프 중한 가지 분장을 선택, 포토존에서 완벽한 인증샷을 남기는 만족감을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시청자와 함께하는 특별한 대화, '토크 세션'에서는 '쌉니다 천리마마트'와 '코미디빅리그', '플레이어'의 출연진과 제작진이 무대에 올라 즐거운 이야기를 풀어놓을 예정.
tvN '갓띵작' 콘텐츠들의 다양한 즐거움을 만끽하느라 지친 심신은 '푸드존'에서 힐링할 수 있다.
푸드존에는 '강식당2·3'의 '이수근 한판피자'와 '이수근 몇살? 부챗살피자', '묘한이 쿠키'를 선보이고, '현지에서 먹힐까3'의 감자핫도그와 멘보샤도 판매된다. tvN의 즐거움을 담아낸 캐릭터, 'tvN 프렌즈' 간식가게에서는 캐릭터를 활용한 귀여운 간식들이눈길을 사로잡는다. '커피프렌즈'에서 침샘을 자극한 '우유에 빠진 귤', '라떼에 빠진 귤', '꿀 귤에이드'가 갈증까지 달래준다.
오늘(11월 1일) 오전 11시부터 공식 오픈되는 <tvN 즐거움전 2019> '일반 티켓'(장당 1만5천원)은 인터파크티켓과 CJ몰에서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웰컴 기프트가 증정된다. '대탈출'의 방탈출 미션 체험이 포함된 '스페셜 티켓'(장당 3만원)과 '호텔 델루나', '신서유기' 등장인물 '분장 체험 티켓'(캐릭터별 가격 상이)은 인터파크티켓에서만 단독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