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흐림동두천 0.6℃
기상청 제공
  • 네이버TV
  • 유튜브
  • 엑스
  • 인스타그램

임나영, 인사동 홍보대사를 맡게되어 영광이에요..'세젤예 냐낭이 향후 꽃길 예고!'

 

전 프리스틴, 아이오아이 출신 임나영이 26일 오후 서울 종로구 인사동에 위치한 인사동 홍보관에서 열린 인사동 문화지구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하여 홍보대사로 위촉 된 소감을 밝혔다.


Q: 인사동 문화지구 홍보대사로 위촉 된 소감은?

 

이날 임나영은 홍보대사 위촉 소감 질문에 "인사동 문화지구 홍보대사를 맡게되서 정말 영광이라고 생각해요. 앞으로도 한국 전통문화 보존과 계승을 위해 저도 함께 힘써 나가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고 전하였다.

 

새 소속사를 찾자마자 눈부신 활약을 보이고 있는 임나영은 향후 음반 활동을 비롯하여 연기, 안무창작 등 다방면에서 더욱 존재감을 빛낼 예정으로 이를 통해 지금보다 더욱 빛나는 존재가 될 것을 예고해 앞으로 행보가 더욱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임나영은 최근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와 전속 계약 체결소식을 알린 가운데 지난 2016년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뛰어난 퍼포먼스와 우월한 피지컬을 내세우며 국민 프로듀서들의 고정픽으로 자리잡은 바 있으며, 팀을 이끄는 리더십은 물론 차분한 성품까지 어필하며 독특한 캐릭터로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가수 임나영이 홍보대사로 활약할 '2019 인사동 박람회'는 종로구가 주최하고 (사)인사전통문화보존회에서 주관하는 인사동 최대 행사로 올해는 '국제 문화 엑스포 도약, 참여, 교류'를 테마로 꾸며진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영화&공연

더보기
5월 극장가를 장악할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2차 포스터 공개!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의 마스터피스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8번째 작품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2차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한계를 뛰어넘는 액션으로 전 세계 관객들에게 극강의 카타르시스를 선사한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 <미션 임파서블>의 8번째 작품,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이 2차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고공에서 회전하는 비행기에 매달린 ‘에단 헌트’(톰 크루즈)의 모습으로 아찔한 스릴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인 그가 마주한 새로운 미션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특히, 위험천만한 수중 촬영을 직접 소화하는 모습이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공개되며 화제를 모은 톰 크루즈는 실제 고공을 활주하는 비행기에 매달려 액션을 소화하는 장면 또한 대역 없이 직접 소화해내 그야말로 한계를 뛰어넘는 익스트림 리얼 액션의 정수를 기대케 한다. 함께 공개된 2차 예고편은 팽팽한 긴장감 속 역대급 미션의 시작을 알리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자네의 모든 존재, 자네가 한 모든 일들이 여기로 이끈 거야”라는 대사가 벼랑 끝에 몰린 ‘에단 헌트’



영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