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름조금강릉 21.8℃
기상청 제공
  • 네이버TV
  • 유튜브
  • 엑스
  • 인스타그램

김소희, SNS를 통해 아이비아이 멤버들과 함께 찍은 셀카 공개..'보고 싶은 퀵빛짹푼핸'

 

가수 김소희가 자신의 SNS를 통해 전 아이비아이(IBI) 멤버들과 찍은 기념 셀카를 공개했다.

 

최근 김소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BI 3주년 기념 셀카 방출"라는 내용과 함께 멤버들과 함께 있는 모습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서 김소희는 깜찍하게 브이 포즈를 하며, 윤채경, 한혜리, 이수현, 이해인과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고 귀엽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으로 상큼발랄한 소녀들의 미모는 수 많은 팬들의 마음을 심쿵시켰다.

 

특히, 사진을 접한 팬들은 "그립다 퀵빛짹푼핸", "영원히 사랑해 아이비아이", "너무 그리워 아이비아이", "벌써 3주년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보고 싶어 이 조합 다시 볼 수 있기를", "사랑해 아이비아이" 등 댓글을 남겼다.

 

한편, 걸그룹 아이비아이의 출신 멤버들은 현재 서로 다른 소속사에서 활동을 하거나 준비 중이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연예&스타

더보기
JTBC ‘놀아주는 여자’, 문지인과 김현진의 설레는 손끝 스침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극본 나경 / 연출 김영환, 김우현 / 제작 베이스스토리, 아이오케이, SLL)에서 문지인과 김현진의 로맨틱한 첫 만남이 그려졌다. 26일 방영된 회차에서 미호(문지인 분)와 일영(김현진 분)의 손끝이 스치며 미묘한 감정을 자아내는 장면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미호의 1인 미용실에 일영이 은하(한선화 분)의 짐을 찾으러 오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미호는 은하의 짐을 하나씩 꺼내주었고 일영은 “필요할 때 쓸 수 있으니 보관하겠다”며 짐을 들었다. 이 과정에서 두 사람의 손이 스치며 잠시나마 서로를 바라보는 순간이 연출되었다. 일영이 "제가 들게요. 무거운데"라고 말하자 미호는 "무거운 건 마찬가지 아닌가"라며 짐을 들고 밖으로 나갔다. 미호는 은하가 머무는 곳의 주소를 물으며 "그 날 머리하러 온 것도 은하 때문이죠? 비 오는 날도 은하 찾으러 왔었고, 당신 큰 형님이 은하 좋아해요?"라고 질문했다. 일영이 머쓱하게 웃자, 미호는 "나 운동했어요. 무슨 일 생기면 당장 데리고 올 거니까 그렇게 아세요."라며 일영에게 가까이 다가가 경고했다. 일영은 작고 귀여운 미호가 무서운 척하는 모습에 웃음을 참으며 주소를 입력했다


영화&공연

더보기
'북극백화점의 안내원' 이타즈 요시미 감독의 드로잉 영상 공개
동물들이 고객인 '북극백화점'의 수습 안내원 '아키노'가 고객들에게 최고의 행복을 선사하려는 이야기를 그린 베리 임포턴트 애니메이션(aka V.I.A) '북극백화점의 안내원'이 개봉 이후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보답하고자 제작진은 이타즈 요시미 감독의 드로잉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드로잉 영상은 지브리 스튜디오에서 오랜 시간 작화 감독, 캐릭터 디자인, 원화 작업을 담당하며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바람이 분다', '파프리카' 등 일본의 대표적인 작품들에 참여한 '북극백화점의 안내원'의 이타즈 요시미 감독이 직접 스케치를 하는 장면을 담고 있다. 감독 특유의 섬세하고 아름다운 작화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이 영상은 영화 속 독특한 캐릭터인 '엘를르'를 표현하고 있으며 이 캐릭터는 인스타그램 쇼츠마다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누적 조회수 100만 회를 돌파했다. 우산을 든 손과 허리에 손을 올린 당당한 모습의 '엘를르'는 '북극백화점의 안내원'에서 감상할 수 있는 디테일을 한눈에 보여준다. 이타즈 요시미 감독은 망설임 없이 매력적인 비주얼의 '엘를르'를 그려내며 그의 오랜 작화 경력을 뽐낸다. 그의 작품을 스크린을

라이프

더보기


영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