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름많음동두천 15.3℃
기상청 제공
  • 네이버TV
  • 유튜브
  • 엑스
  • 인스타그램

AKB48 사토 미나미-치바 에리이, 귀엽고 깜찍한 요정들..'천상계에서 왔어요'

 

일본 걸그룹 AKB48 사토 미나미와 치바 에리이의 다정한 투샷이 공개됐다.

 

최근 한 커뮤니티에서는 '귀여운 미나미와 이쁜 에리이'라는 제목과 함께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한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 된 사진 속에서 사토 미나미와 치바 에리이는 다정하게 얼굴을 맞대고 귀여우면서도 깜찍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가운데 입술을 쭉 내밀고 있는 미나미의 모습은 오리를 보는듯 했다.

 

특히, 사진을 접한 팬들은 "레몬단 심쿵합니다", "치밥단도 심쿵해요", "미나미 에리이 너무 귀엽잖아", "미나미 오리 입술 귀여워", "에리이 너무 이쁘다" 등 댓글을 남겼다.

 

한편, 일본 걸그룹 AKB48 사토 미나미와 치바 에리이는 Mnet '프로듀스48'에 출연한 바가 있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연예&스타

더보기
SBS ‘보물섬’ 박형식X허준호 파괴적 조합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 경신만 7번!
‘보물섬’의 시청률 폭주, 브레이크가 없다.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이 반환점을 돌며 강력한 스토리 폭탄을 펑펑 터뜨리고 있다. 이에 시청자도 응답했다. 3월 22일 ‘보물섬’ 10회가 전국 13.1%, 순간 최고 14.7%의 시청률을 나타내며 또 자체 최고 기록을 갈아치운 것. 현재 10회까지 방송된 ‘보물섬’은 무려 7번이나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을 경신했다. ‘보물섬’이 그야말로 美쳐버린 상승세, 거침없는 시청률 폭주를 보여주고 있다. 이는 연기력, 화제성 다 잡는 박형식(서동주 역)X허준호(염장선 역)의 파괴적 조합, 인간의 욕망을 적나라하게 그리면서도 반전을 거듭하는 이명희 작가의 매혹적인 스토리텔링, 몰입도를 높이는 진창규 감독의 선 굵은 연출, 이해영(허일도 역)-홍화연(여은남 역)-우현(차강천 역)-김정난(차덕희 역)-홍수현(차국희 역) 등 배우들의 열연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시너지를 발휘했다는 반응이다. 특히 반환점을 돌아선 후 10회 시청률이 상승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보물섬’ 10회에서는 서동주가 자신은 물론 하나뿐인 누나까지 죽음으로 몰고 간 염장선과


영화&공연

더보기
영화 ‘부전시장’ 27日 대개봉 “가슴 뭉클한 삶의 애환을 담아낸 휴먼 드라마가 왔다”
부산 최대 시장인 부전시장을 배경으로 한 휴먼 드라마 영화 ‘부전시장’(각본·감독 김시우)이 오는 27일 개봉한다. 부산 최대 시장인 부전시장 사람들의 삶과 애환을 담아낸 휴먼 드라마 영화 ‘부전시장’(각본/감독 김시우)이 오는 27일 개봉한다. 영화 ‘부전시장’은 부산 최대의 시장인 ‘부전시장’을 배경으로, 파란만장한 인생을 살아온 노인들이 마주하는 황혼의 삶과 사랑을 통해 진정한 삶이란 무엇인지 생각해 보게 만드는 휴먼 드라마 장르의 작품이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을 보면, “지금 경찰이 찾고 뉴스가 난리입니다”라는 대사가 이어지며 부전시장 길거리를 헤매고 있는 전무송 배우의 심상치 않은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서 꽃을 주고받는 애틋한 모습, 콜라텍에서 춤추고 웃고 즐기는 등 황혼의 나이에도 여전히 뜨겁고 변함없는 그들의 로맨스가 펼쳐지며 ‘함께 웃고, 함께 춤추고, 함께 기억될 우리’라는 카피 문구까지 더해져 노인들의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이 밖에도 예고편에서는 배우 이연기와 함께 바이크를 타고 해안도로를 달리며 “내가 이제부터 진짜 사랑을 할거거든요”라고 말하는 배우 조은숙이 등장. “자식 취급도 안 하잖아요”라며 눈물을 흘리는 아들의



영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