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름조금강릉 30.2℃
기상청 제공
  • 네이버TV
  • 유튜브
  • 엑스
  • 인스타그램

GS수퍼마켓, 우월한우에 심플리쿡의 특제 소스를 결합한 상품 2종 출시

심플리쿡의 노하우가 결합된 최강의 우월한우 불고기 탄생

GS수퍼마켓, 우월한우에 심플리쿡의 특제 소스를 결합한 상품 2종 출시
▲ GS수퍼마켓, 우월한우에 심플리쿡의 특제 소스를 결합한 상품 2종 출시

GS수퍼마켓의 대표 한우 브랜드 ‘우월한우’와 밀키트를 선도하는 심플리쿡의 노하우가 결합해 ‘심플리쿡 우월한우 불고기’가 탄생했다.

GS수퍼마켓은 넘버1 정육 브랜드 ‘우월한우’의 한우 품질 그대로에 심플리쿡 쉐프의 비법이 담긴 특제 소스를 결합한 ‘심플리쿡 우월한우 불고기’, ‘심플리쿡 우월한우 불갈비식구이’ 2종을 출시했다. 전국 GS수퍼마켓에서 200g 기준 각 1만4800원, 1만78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해당 상품은 구입 후 별도의 추가 작업 없이 후라이펜에 구워 바로 시식이 가능한 상품이다. 또한 상품 패키지에 쉐프의 요리 팁을 추가해 색다른 요리 제안을 했다.

우월한우는 GS리테일 친환경 지정농장에서 최적의 사육 환경에 무항생제 사료를 먹고 자란 한우로 1등급 이상 출현율을 90% 이상 수준 유지하고 있다. 또한 도축에서 가공까지 전과정을 HACCP 인증 받은 지정 육가공장에서 생산하여 철저한 위생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다. 우월한우는 사육부터 도축, 가공, 유통에 이르기까지 전 단계를 콜드체인으로 관리가 가능한 국내 최고 수준의 관리 시스템을 구축한 한우 브랜드이다.

심플리쿡은 쉐프의 특별 레시피로 만든 정량 요리 재료를 제공하는 밀키트로 출시해 요리의 즐거움과 편리함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기존 조리해 즐길 수 있는 RTC(Ready to cook)상품 외에 구매 후 바로 취식이 가능한 RTE(Ready to eat) 상품군을 추가하는 등 고객 특성에 맞는 상품으로 확대하고 있다.

GS리테일을 대표하는 브랜드 ‘우월한우’와 ‘심플리쿡’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상품 개발로 고객에게는 검증된 맛과 믿을 수 있는 품질을 제공함으로 고객 신뢰 향상 및 차별화된 요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심플리쿡은 밀키트 심플리쿡을 제조하며 쌓은 양념 노하우에 우월한우가 가지고 있는 재료의 신선함을 결합한 상품을 제안한다며 GS리테일의 우수한 인프라를 바탕으로 신선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안하겠다고 밝혔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영화&공연

더보기
'북극백화점의 안내원' 이타즈 요시미 감독의 드로잉 영상 공개
동물들이 고객인 '북극백화점'의 수습 안내원 '아키노'가 고객들에게 최고의 행복을 선사하려는 이야기를 그린 베리 임포턴트 애니메이션(aka V.I.A) '북극백화점의 안내원'이 개봉 이후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보답하고자 제작진은 이타즈 요시미 감독의 드로잉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드로잉 영상은 지브리 스튜디오에서 오랜 시간 작화 감독, 캐릭터 디자인, 원화 작업을 담당하며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바람이 분다', '파프리카' 등 일본의 대표적인 작품들에 참여한 '북극백화점의 안내원'의 이타즈 요시미 감독이 직접 스케치를 하는 장면을 담고 있다. 감독 특유의 섬세하고 아름다운 작화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이 영상은 영화 속 독특한 캐릭터인 '엘를르'를 표현하고 있으며 이 캐릭터는 인스타그램 쇼츠마다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누적 조회수 100만 회를 돌파했다. 우산을 든 손과 허리에 손을 올린 당당한 모습의 '엘를르'는 '북극백화점의 안내원'에서 감상할 수 있는 디테일을 한눈에 보여준다. 이타즈 요시미 감독은 망설임 없이 매력적인 비주얼의 '엘를르'를 그려내며 그의 오랜 작화 경력을 뽐낸다. 그의 작품을 스크린을



영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