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흐림강릉 4.2℃
기상청 제공
  • 네이버TV
  • 유튜브
  • 엑스
  • 인스타그램

김해 삼방시장, 2019년 주말 ‘소풍장터’ 이벤트 진행

김해 삼방시장, 2019년 주말 ‘소풍장터’ 이벤트 진행
▲ 김해 삼방시장, 2019년 주말 ‘소풍장터’ 이벤트 진행

김해 삼방시장이 6월 29일부터 10월 12일까지(9월 14일 추석연휴 제외) 매주 토요일마다 ‘소풍장터’라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풍장터 이벤트는 이 기간 동안 오후 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소풍장터 이벤트는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김해시가 주관하고 김해삼방시장 상인회, 김해삼방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에서 주최, 핀연구소가 시행한다.

특히 이번 소풍장터는 2019년 청춘공감 프로젝트의 하나로 ‘소풍스토리’를 지니고 있는 김해삼방시장이 특성화시장으로 도약하는 장기 이벤트인 만큼 귀추가 주목된다.

해당 이벤트는 삼방시장 중앙골목에 팝업스토어를 설치하여 더욱 다양하고 저렴한 상품을 고객에게 판매하며 청춘공감 프로젝트를 더욱더 풍성하게 하기 위하여 청년 버스커들과 연계하여 공연을 진행하고 다양한 경품추첨을 진행할 예정이다.

강승묵 삼방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단장은 “2018년에 이어 올해에도 진행하는 청춘공감 프로젝트인 만큼 축제와 이벤트 준비를 해왔다”며 “사업단에서 추진하는 소풍장터 이벤트를 통해 삼방시장이 명실상부한 문화관광형시장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안오영 삼방시장 상인회장은 “이번 이벤트는 6월29일부터 15주간 장기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지역 주민들과 더욱 더 소통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방시장 소풍장터 이벤트는 6월 29일부터 10월 12일까지, 제4회 소풍축제는 10월19일, 제4회 김장축제는 12월 14일에 진행될 예정으로 보다 풍성한 행사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연예&스타

더보기
MBC ‘나 혼자 산다’, 2024년도 빛낸 행복 시너지 최강! 케미 맛집!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 문기영)가 2024년을 핫하게 달군 ‘팜유’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바디 발표회부터 겨울의 ‘호장마차’와 날 것의 여름 바캉스로 큰 웃음을 책임진 ‘호장기’ 기안84, 김대호, 이장우의 활약까지, 다채로운 케미로 최강의 행복 시너지를 보여줬다. ‘호장기’는 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 유력 후보로 손꼽히며 수상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 기안84 X 김대호 X 이장우, ‘호장마차 → 바캉스’ 새로 쓴 날 것의 브로맨스! 2024년의 시작을 알리며 최고의 케미를 보여준 ‘호장기’는 김대호가 양철로 업그레이드한 ‘호장마차(대호+포장마차)’ 시즌3에 기안84와 이장우를 초대하며 탄생했다. 그동안 손꼽아 기다린 기안84의 ‘대호 하우스’ 입성, 그리고 충격의 ‘초록 패딩’ 이장우를 있게 한 ‘호장기’의 만남은 역대급 웃음을 선사했다. 이에 분당 시청률은 12.2%(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까지 치솟으며 2024년 가장 높은 기록을 썼다. 이어 뜨거운 여름 ‘호장기’는 예측불가 바캉스로 다시 한번 뭉쳐 날 것의 행복과 웃음을 전하며 ‘치트키 메이트’로 자리 잡았다. 폭우 속에서 수영을 즐기고,



라이프

더보기


영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