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3집 'You had me at Hello'로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에 오른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주간아이돌'에서 그들의 매력을 다채롭게 보여줄 예정이다.
5월 22일(수)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되는 MBC M의 '주간아이돌'에서 제로베이스원이 출연한다.
이들은 '숏톡! 내가 뉴규?' 코너를 통해 '리더N해외파'와 '막내N국내파'로 구분되어 다양한 질문에 답하는 릴레이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코너에서 리키는 그의 예능감과 멤버들 사이의 화합이 눈에 띌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FLEX한 아이템'에 대한 질문에 리키는 주저 없이 'L'사 가방을 구입했으며 가격을 보지 않았다고 말해 주목을 받았다.
또한 '규빈이라면 'L'사 가방 정도는 문제없다'고 대답하며 'L'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웃음을 자아냈다.
실제로 '데뷔 전과 이미지가 가장 다른 멤버'와 '가장 왕자병 있는 멤버'에 대한 질문에 리키가 만장일치로 선택되어 그가 제로베이스원 내에서 개그 캐릭터로 인정받고 있음을 보여줬다.
리키는 '가장 왕자 같은 순간'에 대한 질문에 '지금 이 순간'이라고 답하며 자신의 예능 캐릭터에 대한 포부를 드러낸다.
'멤버 중 가지고 싶은 매력' '헬스 잡지 표지모델로 선정된다면 취하고 싶은 포즈' 등 '숏톡! 내가 뉴규?'를 통해 공개되는 다양한 질문들은 ZEROBASEONE 멤버 각자의 독특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규빈은 최근 공항 출국과 개인 라이브 방송에서 '주간아이돌' MVP에게 주어지는 배지를 달고 나타나며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규빈의 밝은 활약과 MVP가 되기 위한 그의 노력은 '주간아이돌'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