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아웃 2, 13살 라일리가 새로운 감정들과 함께 돌아온다.
2015년에 개봉하여 전 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애니메이션 ‘인사이드 아웃’의 속편인 ‘인사이드 아웃 2’가 오는 6월 12일, IMAX와 동시 개봉 확정됐다.
이번 속편에서는 13살이 된 라일리의 머릿속 감정 컨트롤 본부에 '불안', '당황', '따분', '부럽'과 같은 새로운 감정들이 등장하며 평화로웠던 일상에 새로운 위기와 모험을 가져온다.
‘인사이드 아웃’은 기쁨, 버럭, 슬픔, 까칠, 소심 등 누구나 가지고 있는 감정들을 의인화하여 공감대를 형성한 바 있으며 국내에서 약 497만 관객을 동원하고 전 세계 수익 8억 5천만 달러를 돌파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제88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는 장편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9년 만에 돌아오는 ‘인사이드 아웃2‘는 개봉을 확정짓고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를 통해 기존의 다섯 감정과 새롭게 등장하는 감정들의 만남을 그려내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감정 컨트롤 본부가 혼란의 상황을 맞이하고 새로운 감정들과 기존 감정들 사이의 갈등을 예고하며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번 속편은 사춘기에 접어든 라일리가 겪게 되는 새로운 감정들의 등장을 통해 특유의 기발한 상상력과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또 한번 관객들에게 깊은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인사이드 아웃 2’는 다채로운 모험과 새로운 감정들의 이야기를 풀어내며 오는 6월 12일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