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름많음서울 9.4℃
기상청 제공
  • 네이버TV
  • 유튜브
  • 엑스
  • 인스타그램

아이즈원(IZ*ONE), 첫 일본 투어 콘서트 첫날 공연 마치고 찰칵..'위즈원 감사해요~'

 

걸그룹 아이즈원이 지난 21일 치바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린 첫 일본 투어 <아이즈원 1ST 콘서트 'EYES ON ME' IN JAPAN'의 첫날 공연을 마치고 찍은 사진을 SNS에 게재했다.

 

지난 21일 아이즈원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JAPAN @마쿠하리 멧세❣ 위즈원 함성에 아이즈원도 분위기 업 아이즈원을 만나러 와주신 모든 위즈원 여러분 감사합니다"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서 아이즈원은 대기실로 보이는듯 한 장소 앞에서 다정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가운데 점점 물 오르는 상큼발랄한 청순 비주얼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으로 이루어진 아이즈원은 이날 콘서트에서 1만 5천 여명의 위즈원(= 아이즈원 팬클럽)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파워풀한 보컬 실력과 댄스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한편, 걸그룹 아이즈원은 첫 일본 투어 <아이즈원 1ST 콘서트 'EYES ON ME' IN JAPAN' 일정 차 지난 20일 서울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출국했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영화&공연

더보기
5월 극장가를 장악할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2차 포스터 공개!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의 마스터피스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8번째 작품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2차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한계를 뛰어넘는 액션으로 전 세계 관객들에게 극강의 카타르시스를 선사한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 <미션 임파서블>의 8번째 작품,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이 2차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고공에서 회전하는 비행기에 매달린 ‘에단 헌트’(톰 크루즈)의 모습으로 아찔한 스릴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인 그가 마주한 새로운 미션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특히, 위험천만한 수중 촬영을 직접 소화하는 모습이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공개되며 화제를 모은 톰 크루즈는 실제 고공을 활주하는 비행기에 매달려 액션을 소화하는 장면 또한 대역 없이 직접 소화해내 그야말로 한계를 뛰어넘는 익스트림 리얼 액션의 정수를 기대케 한다. 함께 공개된 2차 예고편은 팽팽한 긴장감 속 역대급 미션의 시작을 알리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자네의 모든 존재, 자네가 한 모든 일들이 여기로 이끈 거야”라는 대사가 벼랑 끝에 몰린 ‘에단 헌트’



영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