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 걸그룹 SNH48이 오는 22일~23일 양일간 진행되는 '제 3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SORIBADA BEST K-MUSIC AWARDS 2019)'에 참석 할 예정이다.
취재 결과 한 관계자는 "SNH48이 작년에 이어 한국에서 열리는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 참석한다. 이번에는 'SNH48 7SENSES'가 아닌 SNH48의 총선 17~32위의 멤버들이 참석 할 예정으로 다음주에 한국에 입국해 뮤비 촬영을 진행하고 한국 시상식에 참석한다. 아쉽지만 총선 1~16위의 멤버들은 일본으로 가기 때문에 소리바다에 불참한다"고 전했다.
이번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 참석하는 SNH48의 멤버들은 첸베이팅, 줘징위엔, 정단니, 장신, 위엔이치, 쉬양위저, 셰레이레이, 펑샤오페이, 장화이진, 류슈시엔, 죠우스위, 후샤오훼이, 왕샤오지아, 류쩡옌, 장샨, 장위신으로 '7SENSES'의 멤버는 쉬양위저(에리와)만 참석하게 된 것이다.
특히, 이번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는 매년 참석했던 SNH48의 멤버인 쉬쟈치, 콩샤오인, 다이멍, 장위거, 천린, 쟈오위에가 참석하지 않기 때문에 팬들의 아쉬움이 클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제 3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는 SNH48을 비롯하여 마마무, 레드벨벳, 러블리즈, 트와이스, 우주소녀, NCT 127, (여자)아이들, 스트레이키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AB6IX, 청하, 박지훈, 김재환, 하성운 등이 참석해 국내외 한류팬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