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맑음강릉 16.0℃
기상청 제공
  • 네이버TV
  • 유튜브
  • 엑스
  • 인스타그램

[단독] SNH48, 총선 17~32위 멤버들 '소리바다 어워즈' 참석..'세븐센세스는 불참'

 

중국 걸그룹 SNH48이 오는 22일~23일 양일간 진행되는 '제 3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SORIBADA BEST K-MUSIC AWARDS 2019)'에 참석 할 예정이다.

 

취재 결과 한 관계자는 "SNH48이 작년에 이어 한국에서 열리는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 참석한다. 이번에는 'SNH48 7SENSES'가 아닌 SNH48의 총선 17~32위의 멤버들이 참석 할 예정으로 다음주에 한국에 입국해 뮤비 촬영을 진행하고 한국 시상식에 참석한다. 아쉽지만 총선 1~16위의 멤버들은 일본으로 가기 때문에 소리바다에 불참한다"고 전했다.

 

이번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 참석하는 SNH48의 멤버들은 첸베이팅, 줘징위엔, 정단니, 장신, 위엔이치, 쉬양위저, 셰레이레이, 펑샤오페이, 장화이진, 류슈시엔, 죠우스위, 후샤오훼이, 왕샤오지아, 류쩡옌, 장샨, 장위신으로 '7SENSES'의 멤버는 쉬양위저(에리와)만 참석하게 된 것이다.

 

특히, 이번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는 매년 참석했던 SNH48의 멤버인 쉬쟈치, 콩샤오인, 다이멍, 장위거, 천린, 쟈오위에가 참석하지 않기 때문에 팬들의 아쉬움이 클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제 3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는 SNH48을 비롯하여 마마무, 레드벨벳, 러블리즈, 트와이스, 우주소녀, NCT 127, (여자)아이들, 스트레이키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AB6IX, 청하, 박지훈, 김재환, 하성운 등이 참석해 국내외 한류팬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 계획이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연예&스타

더보기
KBS2 ‘불후의 명곡’ 이승철→임영웅 ‘장르-세대불문’ 윤명선 명곡 대격돌 나선다!
KBS2 ‘불후의 명곡’에 이승철부터 윤미래, 장윤정, 임영웅 등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장르 불문 명곡 제조기 윤명선이 전설로 출격해, 작업기부터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대방출을 예고해 초미의 관심을 모은다. KBS2 ‘불후의 명곡’(연출 박형근 김형석 최승범)은 14년 가까이 동시간 시청률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명실상부 최고의 음악 예능 프로그램. 오는 22일(토) 방송되는 698회는 ‘작사-작곡가 윤명선 편’으로 꾸려진다. 이번 ‘작사-작곡가 윤명선 편’에서는 트로트부터 록발라드, R&B, 댄스 등 장르를 막론하고 히트곡을 보유한 윤명선의 음악이 재 탄생된다. 윤명선은 이승철부터 김장훈, 윤미래, 장윤정, 이루, 슈퍼주니어, 임영웅 등과 함께 작업하며 한국 현대 음악의 개척자이자 명곡 제조기로 불리는 인물이다. 각 장르 최고 아티스트와 작업해 온 윤명선 편인 만큼 각 분야 내로라하는 가수들이 출연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린, 정인X라디, 황치열, 신유, 다혜, 신승태X최수호, 크래비티(CRAVITY), 원위(ONEWE), 라포엠, 조째즈 등이 윤명선의 명곡을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한다. 특히, 린은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윤명선과 맺은 특별한 인연


영화&공연

더보기
영화 ‘부전시장’ 27日 대개봉 “가슴 뭉클한 삶의 애환을 담아낸 휴먼 드라마가 왔다”
부산 최대 시장인 부전시장을 배경으로 한 휴먼 드라마 영화 ‘부전시장’(각본·감독 김시우)이 오는 27일 개봉한다. 부산 최대 시장인 부전시장 사람들의 삶과 애환을 담아낸 휴먼 드라마 영화 ‘부전시장’(각본/감독 김시우)이 오는 27일 개봉한다. 영화 ‘부전시장’은 부산 최대의 시장인 ‘부전시장’을 배경으로, 파란만장한 인생을 살아온 노인들이 마주하는 황혼의 삶과 사랑을 통해 진정한 삶이란 무엇인지 생각해 보게 만드는 휴먼 드라마 장르의 작품이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을 보면, “지금 경찰이 찾고 뉴스가 난리입니다”라는 대사가 이어지며 부전시장 길거리를 헤매고 있는 전무송 배우의 심상치 않은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서 꽃을 주고받는 애틋한 모습, 콜라텍에서 춤추고 웃고 즐기는 등 황혼의 나이에도 여전히 뜨겁고 변함없는 그들의 로맨스가 펼쳐지며 ‘함께 웃고, 함께 춤추고, 함께 기억될 우리’라는 카피 문구까지 더해져 노인들의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이 밖에도 예고편에서는 배우 이연기와 함께 바이크를 타고 해안도로를 달리며 “내가 이제부터 진짜 사랑을 할거거든요”라고 말하는 배우 조은숙이 등장. “자식 취급도 안 하잖아요”라며 눈물을 흘리는 아들의



영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