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름많음동두천 26.0℃
기상청 제공
  • 네이버TV
  • 유튜브
  • 엑스
  • 인스타그램

한국TOEIC위원회, 2020년 입영대상 카투사 지원에 활용 가능한 TOEIC·TOEIC Speaking 일정 발표

 

 

‘2020년 입영대상 카투사’ 모집 일정이 발표됐다. 카투사 지원 자격에 TOEIC 780점 이상 또는 TOEIC Speaking 140점 이상 등 어학 성적표 제출이 포함되어 있어, 성적 제출이 가능한 남은 시험 일정에 대한 수험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국내 대표 영어 교육 그룹인 YBM 홀딩스 산하의 YBM 한국TOEIC위원회는 2020년 입영대상 카투사 접수에 활용 가능한 남은 토익, 토익스피킹 시험 일정을 발표했다.

카투사 입영 지원서 접수 기간은 9월 18일(수) 오후 2시부터 9월 24일(화) 오후 2시까지로, 기간 내 성적 제출이 가능한 토익 정기 시험 일정은 8월 11일(일)과 25일(일) 그리고 9월 8일(일)이다. 각각 성적은 8월 22일(목), 9월 5일(목), 9월 19일(목)에 발표된다.

토익스피킹 정기 시험 일정을 보면 7월 27일(토), 28일(일), 31일(수)과 8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시행되는 시험 그리고 9월 1일(일), 7일(토), 8일(일), 14일(토), 15일(일)의 성적 제출이 가능하다.

토익과 토익스피킹 정기 시험의 세부 접수 일정과 성적 발표 일정은 홈페이지와 YBM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 카투사 공개 선발은 11월 7일(목)에 진행되며 기타 지원 자격 및 일정에 관한 세부 사항은 병무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TOEIC위원회는 카투사 지원 접수 일정이 여유가 있는 만큼, 아직 점수를 획득하지 못한 수험자는 남은 토익, 토익스피킹 정기 시험 일정을 참고하여 응시 계획을 세우길 바란다고 밝혔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연예&스타

더보기
JTBC ‘가족X멜로’ 지진희-김지수-손나은-윤산하 ‘X-가족’의 아주 특별한 재회 예고
JTBC 새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가 본인 제삿날 ‘X-가족’ 김지수, 손나은, 윤산하를 찾아온 지진희의 컴백을 예고했다. 오늘(10일) 첫 방송부터 도파민이 터지는 흥미진진한 가족의 멜로가 전개된다. JTBC 새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 (연출 김다예, 극본 김영윤, 제작 MI·SLL)의 변무진(지진희), 그리고 금애연(김지수), 변미래(손나은), 변현재(윤산하)는 11년 전 의절한 사이. 무진의 연이은 사업 실패로 하나 밖에 없던 가게와 집까지 날려먹자, 애연은 결국 이혼 서류를 내밀었다. 그 후로 서로 연락이 뚝 끊겼던 이들은 11년 뒤 의외의 상황에서 재회를 하게 된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제삿상을 차려 놓고 한창 제를 지내고 있는 애연, 미래, 현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제사의 주인공은 바로 애연의 전남편 무진. 어떻게 된 일인지 그가 죽었다고 알고 있는 세 사람은 그래도 한때 가족이었던 정을 생각해 그의 명복을 빌어주고 있다. 그런데 잠시 후, 죽은 줄로만 알고 있었던 무진을 마주한 이들은 크게 놀라 동공을 한껏 확장시키고 있다. ‘X-가족’의 아주 특별한 재회가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는 대목이다. 무엇보다 흥미로운 건 11년 전 집안을





영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