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맑음동두천 10.9℃
기상청 제공
  • 네이버TV
  • 유튜브
  • 엑스
  • 인스타그램

MC준, SNS에 게재한 영상 화제...'청소 필요하면 연락해~'

 

MC 준이 SNS에 게재한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MC 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5tardium #청소 의 신 #festival ^^ #5타디움 . 청소 필요하면 ㅋㅋㅋ 연락해"라는 내용과 함께 짧은 분량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서 MC 준은 페스티벌 행사장에서 해맑게 미소를 지으며 뭔가를 흔들고 있는 모습으로 그 모습은 마침 청소를 하는듯한 분위기를 자아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특히,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 "후쿠오카 출장가능한가요?", "술드신거아니죸ㅋㅋ", "팩트인스타 게스트로 초대해야할듯 ㅋㅋㅋ", "헐ㅋㅋㅋㅋㅋㅋㅋ" 등 댓글을 남겼다.

 

한편, MC 준은 매주 진행되는 TBS '팩트인스타'에서 아이돌과 진행하는 인터뷰 및 토크쇼에서 MC를 맡고 있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연예&스타

더보기
SBS ‘열혈사제2’ 김남길-김성균-김형서, 응급실 앞 초조해 보이는 세 사람에게 무슨 일이?! 궁금증 대증폭!
“세 사람의 분위기, 심상치 않다!”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 김남길, 김성균, 김형서가 응급실 앞 ‘3인 3색 쓰리샷’으로 범상치 않은 분위기를 예고한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극본 박재범, 연출 박보람, 제작 스튜디오S, 빅오션ENM, 레드나인픽쳐스, 길스토리이엔티) 3회는 수도권 11.1%, 전국 10.7%, 최고 15.2%를 차지하며 2주 연속 금요일 전 채널 시청률 1위를 기록, 금요일의 절대 왕좌임을 입증했다. 지난 3회에서는 구자영(김형서)에게 체포됐던 김해일(김남길)과 구대영(김성균)이 오해를 풀고 풀려난 후 마약 카르텔을 계속 쫓는 내용이 담겼다. 이어 구자영은 차를 습격한 의문의 무리로 인해 위기에 놓인 순간 갑자기 나타나 무리를 일망타진하는 김해일과 구대영을 보고 충격에 빠졌다. 이와 관련 김남길, 김성균, 김형서가 의미심장한 기운을 안기는 ‘응급실 앞 쓰리샷’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극 중 응급실 앞 의자에 나란히 앉은 김해일, 구대영, 구자영이 각자 다른 표정으로 초조함을 내비치고 있는 상황. 김해일은 구자영을 심각하게 바라보며 걱정 어린 시선을 보내고, 구대영은 구자영의 얘기에 몹시 황당한 듯 경악





영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