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맑음강릉 -0.6℃
기상청 제공
  • 네이버TV
  • 유튜브
  • 엑스
  • 인스타그램

이노스, 공영쇼핑 통해 TV 홈쇼핑에 최초 론칭

제품 검수 과정 까다로운 홈쇼핑 QA를 통과하여 공영쇼핑 방송 확정

이노스, 공영쇼핑 통해 TV 홈쇼핑에 최초 론칭
▲ 이노스, 공영쇼핑 통해 TV 홈쇼핑에 최초 론칭

뛰어난 제품 품질과 실제 사용 후기가 좋은 제품으로 알려진 중소기업 TV 브랜드 이노스가 S시리즈 스마트 75인치·65인치·55인치·43인치 HDR TV 4종과 UHD TV 4종을 25일 오후 11시 45분 공영 TV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공영 TV 홈쇼핑 론칭은 제품 검수 과정이 까다로운 홈쇼핑 QA를 마치고 이노스 최초로 방송을 통해 소비자 분들께 판매되는 첫 TV 홈쇼핑 방송이다. 이노스 TV는 온라인 판매 시장에서 우수한 제품 품질과 다양한 소비자 만족 후기, 뛰어난 가성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중소기업 TV 브랜드며 이제는 TV 홈쇼핑 론칭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 분들을 만날 수 있게 됐다.

홈쇼핑 방송의 메인 모델인 이노스 S6500 65인치 스마트 HDR DIRECT 티비는 164cm 대형 사이즈로 압도적인 화면 스케일을 제공함은 물론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LG IPS 정품 패널을 탑재한 제품이다. 아울러 이 제품은 UHD 해상도를 지원하여 뛰어난 디테일의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이노스 S6500 65인치 스마트 HDR DIRECT 티비 모델은 HDMI 2.0 규격을 지원하여 4K 해상도에서 60Hz 고주사율 출력을 지원함은 물론 ‘UHD 업 스케일링’ 기술을 지원하여 낮은 해상도의 영상도 자동으로 화질 및 색상을 개선해 4K UHD 해상도에 맞게 최적화된 영상으로 감상이 가능하다.

특히 이노스 S6500 65인치 스마트 HDR DIRECT 티비는 밝고 어두운 부분을 분석, 색감 차이가 확연하도록 구분해 자연스러운 빛을 표현하는 HDR 기술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눈으로 직접 사물을 보는 것처럼 더욱 실제와 같은 화면을 구현해 시각적인 몰입감을 높여준다.

또한 스마트 기능을 지원하여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어 웹 검색은 물론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 셋톱박스 없이도 플랫폼의 다양한 콘텐츠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스마트 HDR TV의 여러가지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리모컨도 기본으로 제공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75인치·65인치·55인치·43인치 등 4가지 사이즈의 모델이 판매되기 때문에 소비자 필요에 따라 자신에게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점이 매력이다. 아울러 스마트 TV는 물론 가성비가 높은 일반 UHD 티비 모델도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니즈를 가진 고객 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

방송에서 판매되는 이노스 S시리즈 스마트 HDR DIRECT 및 UHD TV 8종은 2017년 55인치, 65인치 IHS 기준 세계 1위인 고성능 LG IPS 정품 패널이 사용된 LED TV 제품이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LG IPS 정품 패널은 물량 확보가 쉽지 않아 공영쇼핑 1차 방송만 할 수 있을 정도의 수량만 확보됐다.

이노스는 유명 TV 홈쇼핑 채널인 공영쇼핑을 통해 이노스 S6500 65인치 스마트 HDR 티비를 포함한 8종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제품 검수 과정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홈쇼핑 QA를 통과한 것은 이노스 티비의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을 다시 한번 검증 받은 케이스라고 밝혔다.

한편 이노스 티비는 첫 홈쇼핑 방송 기념으로 무료 배송 및 무이자 10개월 할부 혜택과 공영쇼핑 앱 구매 시 5%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대형 사이즈 스마트 UHD 티비가 필요했던 고객들에게는 절호의 기회가 될 수 있다고 덧붙혔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연예&스타

더보기
MBC '나혼산' 구성환, "건강 염려증 심해..1년에 건강검진 두 번도" 작년에 바빠서 못한 건강검진 현장!
‘나 혼자 산다’에서 구성환이 24시간 금식과 20시간 단수까지 하고 건강검진을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수면 위내시경을 앞두고 초 긴장한 모습을 보였는데, 과연 결과는 어떨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김진경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구성환이 건강검진을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구성환은 완전무장을 하고 동네 병원으로 향한다. 걷는 내내 그는 “벌써부터 긴장되네”, “별일 없어야 될 텐데”라며 걱정 가득한 모습을 보인다. 이유는 바로 건강검진을 앞두고 있기 때문. 건강 염려증이 심해 1년에 건강검진을 두 번도 했다는 구성환은 작년 치솟은 인기만큼 바빠진 스케줄로 하지 못했던 건강검진을 약 2년 만에 받는다고. 건강검진을 위해 24시간 동안 금식을 하고, 20시간 동안 물도 먹지 않은 구성환은 병원에 들어서자마자 “너무 배가 고파요”라고 토로해 웃음을 자아낸다. 배고픔을 안고 문진표 작성부터 키, 몸무게, 복부둘레 등 신체 측정을 마친 구성환은 혈압 측정을 앞두고 “여기는 하와이다”라며 평정심을 찾기 위해 자기 최면을 건다. 건강검진 항목 중 구성환이 가장 걱정해 왔던 것은 바로 위 건강. 그동안 다채


영화&공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