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맑음강릉 -0.6℃
기상청 제공
  • 네이버TV
  • 유튜브
  • 엑스
  • 인스타그램

커피온리, 여름음료 ‘레드패션에이드·자몽에이드’ 출시

커피온리, 여름음료 ‘레드패션에이드·자몽에이드’ 출시
▲ 커피온리, 여름음료 ‘레드패션에이드·자몽에이드’ 출시

카페창업 프랜차이즈 커피온리는 여름 시즌 청량하게 마실 수 있는 ‘레드패션에이드, 자몽에이드’ 메뉴 2종을 지난 5월 22일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레드패션에이드는 열대과일인 패션프루트와 히비스커스 허브티를 블렌딩한 음료로 오렌지 건조과일을 곁들여 향긋한 향과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며, 소비자에게 친숙한 자몽에이드는 자몽 본연의 쌉싸름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과일 함량이 높은 퓨레를 사용하여 과일 본연의 맛을 살리고, 향긋한 풍미를 한층 끌어올렸다. 가격대는 레드패션에이드(L) 3300원, 자몽에이드(L) 2800원이다.

커피온리는 21일 에이드 2종 출시를 기념하여 ‘여름 신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이드 신메뉴 3잔 구매 시 커피콩빵 1개를, 5잔 구매 시 넛츠코코 2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커피온리는 이번 신메뉴 출시에 그치지 않고 시즌별로 경쟁력 있는 음료를 개발해 가맹점주들의 매출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가격 대비 좋은 품질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커피온리는 예비 창업자들의 카페창업 지원을 위해 인테리어 비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창업 지원 이벤트는 7월 말까지 50개 매장 한정으로 진행하며, 이벤트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연예&스타

더보기
MBC '나혼산' 구성환, "건강 염려증 심해..1년에 건강검진 두 번도" 작년에 바빠서 못한 건강검진 현장!
‘나 혼자 산다’에서 구성환이 24시간 금식과 20시간 단수까지 하고 건강검진을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수면 위내시경을 앞두고 초 긴장한 모습을 보였는데, 과연 결과는 어떨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김진경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구성환이 건강검진을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구성환은 완전무장을 하고 동네 병원으로 향한다. 걷는 내내 그는 “벌써부터 긴장되네”, “별일 없어야 될 텐데”라며 걱정 가득한 모습을 보인다. 이유는 바로 건강검진을 앞두고 있기 때문. 건강 염려증이 심해 1년에 건강검진을 두 번도 했다는 구성환은 작년 치솟은 인기만큼 바빠진 스케줄로 하지 못했던 건강검진을 약 2년 만에 받는다고. 건강검진을 위해 24시간 동안 금식을 하고, 20시간 동안 물도 먹지 않은 구성환은 병원에 들어서자마자 “너무 배가 고파요”라고 토로해 웃음을 자아낸다. 배고픔을 안고 문진표 작성부터 키, 몸무게, 복부둘레 등 신체 측정을 마친 구성환은 혈압 측정을 앞두고 “여기는 하와이다”라며 평정심을 찾기 위해 자기 최면을 건다. 건강검진 항목 중 구성환이 가장 걱정해 왔던 것은 바로 위 건강. 그동안 다채


영화&공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