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맑음서울 3.8℃
기상청 제공
  • 네이버TV
  • 유튜브
  • 엑스
  • 인스타그램

트립스토어, 해외 패키지여행 썸머세일 시작

3일간 하와이, 세부, 다낭 선착순 50% 할인 이벤트… 다양한 인기 여행지 트립스토어 추가할인 진행

트립스토어, 해외 패키지여행 썸머세일 시작
▲ 트립스토어, 해외 패키지여행 썸머세일 시작


해외 패키지여행 플랫폼 ‘트립스토어’를 운영하는 엑스트라이버가 4일부터 24일까지 3주간 국내 대표 여행사의 다양한 해외 패키지여행 상품을 할인하는 썸머세일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6월 4일 오전 11시에 오픈한 하와이 반값 특가를 시작으로 6월 4일~7일 기간 동안에 하루 두 번(오전 11시, 오후 4시) 하와이, 세부, 다낭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선착순 이벤트가 진행된다.

여름휴가시즌을 맞이하여 휴가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여러 인기 여행지의 해외 패키지여행 상품들을 쉽게 살펴보고 비교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트립스토어만의 추가할인을 더해 더욱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썸머세일 기간 동안 진행되는 수영대회 이벤트에 참여하면 보라카이, 사이판, 이탈리아를 만원으로 떠날 수 있는 행운도 노려볼 수 있다.

김수권 트립스토어 대표는 “올해 5월에 진행되었던 제 2회 패키지여행 박람회의 성원에 힘입어 더 많은 분들에게 합리적인 해외 패키지여행을 소개하고, 즐거운 여름휴가 준비를 도울 수 있도록 이번 세일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트립스토어는 검색서비스가 취약한 패키지 여행 시장에서 사용자의 편의성을 최우선에 둔 비교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배달의 민족 공동창업자 출신들이 모여 만든 회사로 2017년 8월 서비스를 론칭한 이래 올해 초 누적 다운로드 100만을 돌파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연예&스타

더보기
KBS2 ‘수상한 그녀’ 정지소, 진영 걱정에 대추차 선물! 갈수록 깊어지는 둘 사이
정지소와 진영의 사이가 점점 깊어져 간다. 오늘(1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수상한 그녀’(연출 박용순/ 극본 허승민/ 제작 스튜디오브이플러스, 아이디어팩토리, 하이그라운드, 예인플러스) 5회에서는 오두리(정지소 분)와 대니얼 한(진영 분)이 녹음실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낸다. 앞선 방송에서 대니얼은 노래를 부르는 두리 곁으로 다가와 함께 기타를 치고 합을 맞추며 시청자들에게 흐뭇함을 선사했다. 대니얼은 마음이 불안정할 때마다 두리가 선물해 준 약을 먹고는 안정을 찾는 모습을 보이며 앞으로 그려질 이들의 관계성에 설렘을 자극했다. 그 가운데 오늘(1일) 공개된 스틸 속 두리의 새초롬한 표정이 시선을 끈다. 두리는 대니얼에게 대추차를 건네며 그간 말썽을 피운 것에 대해 사과를 하고 대니얼은 자신을 생각하는 두리의 마음에 감동한다. 또 다른 스틸에는 녹음실에서 감미로운 보이스로 노래하는 두리의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대니얼은 노래를 부르는 두리를 그윽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흠뻑 빠져든다. 두 사람 사이 묘한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간지럽히는데. 한편 장난기가 발동한 두리는 대니얼에게 녹음실 귀신 이야기를 들려준다.



라이프

더보기


영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