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맑음강릉 -0.6℃
기상청 제공
  • 네이버TV
  • 유튜브
  • 엑스
  • 인스타그램

패션&뷰티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GOAL™,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오픈

 

 

영국 최대 축구미디어 ‘골닷컴’의 패션부문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골(GOAL™)’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8층에 팝업스토어를 8월 20일 오픈해 9월 19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골(GOAL™)은 8월 15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정식 입점에 이어 국내를 대표하는 백화점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스토리텔링하는 디자인과 탄탄한 퀄리티가 20~30대 남성을 비롯한 여성고객까지 어필하고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이번 시즌 최고 인기 상품인 ‘리브 더 골(LIVE THE GOAL)’ 그래픽 티셔츠와 ‘크러쉬’ 반팔티로 유명한 빅로고 티셔츠를 비롯하여 8월 27일에 출시되는 2019F/W 라인업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신규 매장 오픈에 맞추어 ‘골(GOAL™)’은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5만원 이상의 2019S/S(SPRING/SUMMER) 제품과 유럽 명문 축구구단의 공식 굿즈가 담긴 럭키박스를 한정 수량 특가에 판매한다. 8월 26일까지 골스튜디오닷컴,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현대백화점 판교점 및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매장에서 2019S/S 전 제품에 한 해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동민 골브랜드 마케팅 팀장은 “자사몰과 플래그십스토어를 시작으로 카시나, 무신사 등 주요 온라인 편집숍과 유명 백화점 입점을 통해 ‘스토리가 있는 패션 콘텐츠’라는 골(GOAL™)만의 브랜드 가치를 다양한 소비자에게 전파하고 있다”며 “2019F/W(FALL/WINTER) 시즌에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쉽게 골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를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연예&스타

더보기
MBC '나혼산' 구성환, "건강 염려증 심해..1년에 건강검진 두 번도" 작년에 바빠서 못한 건강검진 현장!
‘나 혼자 산다’에서 구성환이 24시간 금식과 20시간 단수까지 하고 건강검진을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수면 위내시경을 앞두고 초 긴장한 모습을 보였는데, 과연 결과는 어떨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김진경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구성환이 건강검진을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구성환은 완전무장을 하고 동네 병원으로 향한다. 걷는 내내 그는 “벌써부터 긴장되네”, “별일 없어야 될 텐데”라며 걱정 가득한 모습을 보인다. 이유는 바로 건강검진을 앞두고 있기 때문. 건강 염려증이 심해 1년에 건강검진을 두 번도 했다는 구성환은 작년 치솟은 인기만큼 바빠진 스케줄로 하지 못했던 건강검진을 약 2년 만에 받는다고. 건강검진을 위해 24시간 동안 금식을 하고, 20시간 동안 물도 먹지 않은 구성환은 병원에 들어서자마자 “너무 배가 고파요”라고 토로해 웃음을 자아낸다. 배고픔을 안고 문진표 작성부터 키, 몸무게, 복부둘레 등 신체 측정을 마친 구성환은 혈압 측정을 앞두고 “여기는 하와이다”라며 평정심을 찾기 위해 자기 최면을 건다. 건강검진 항목 중 구성환이 가장 걱정해 왔던 것은 바로 위 건강. 그동안 다채


영화&공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