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맑음동두천 -3.8℃
기상청 제공
  • 네이버TV
  • 유튜브
  • 엑스
  • 인스타그램

패션&뷰티

YBM넷 기초영어 ‘무나투나’, 무한수강 패키지 수강 시 에어팟2 증정

월 3만원대로 왕초보 영어 인강 평생 동안 무제한 수강
수강생 전원, 에어팟2 선물 및 수강료 3만원 할인 혜택

 

 

국내 대표 영어 교육 그룹인 YBM 홀딩스 산하 YBM넷의 기초영어회화 브랜드 ‘무나투나’가 영어 강의를 평생 동안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무한수강 클라쓰’ 패키지를 내놓고, 수강생 모두에게 에어팟2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무한수강 패키지는 왕초보 영어말하기 강의, 그래머인유즈, 초간단여행영어 등 입문자를 위한 총 769개의 단계별 강의와 교재 5종 등으로 구성됐다. 추가로 업데이트되는 강의들도 수강할 수 있다. 또 패키지를 구매하면 에어팟 2세대와 함께 수강료 3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수강기간 연장 미션도 간소화했다. 최초 수강기간 1년 이후 1일 1강씩 총 90일만 출석하면 수강기간 연장을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수강 종료일 30일 전부터 종료 후 30일 이내에 하면 된다.

무나투나는 올해도 어느덧 하반기에 접어들면서 연초에 세워뒀던 영어공부 계획을 서둘러 실천하려는 학습자들이 많아졌다며 에어팟2와 수강료 할인 등 알짜 혜택이 더해진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해 목표로 한 영어실력을 키워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무나투나는 YBM넷의 기초영어회화 전문 브랜드로 한국영어교육학회 인증을 획득해 그 학습효과를 공인받은 바 있다. 한국영어교육학회는 국내 최고 권위의 영어교육전문 학술단체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영어학습에 도움 되는 프로그램을 인증하고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무나투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연예&스타

더보기
MBC '나혼산' 구성환, "건강 염려증 심해..1년에 건강검진 두 번도" 작년에 바빠서 못한 건강검진 현장!
‘나 혼자 산다’에서 구성환이 24시간 금식과 20시간 단수까지 하고 건강검진을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수면 위내시경을 앞두고 초 긴장한 모습을 보였는데, 과연 결과는 어떨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김진경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구성환이 건강검진을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구성환은 완전무장을 하고 동네 병원으로 향한다. 걷는 내내 그는 “벌써부터 긴장되네”, “별일 없어야 될 텐데”라며 걱정 가득한 모습을 보인다. 이유는 바로 건강검진을 앞두고 있기 때문. 건강 염려증이 심해 1년에 건강검진을 두 번도 했다는 구성환은 작년 치솟은 인기만큼 바빠진 스케줄로 하지 못했던 건강검진을 약 2년 만에 받는다고. 건강검진을 위해 24시간 동안 금식을 하고, 20시간 동안 물도 먹지 않은 구성환은 병원에 들어서자마자 “너무 배가 고파요”라고 토로해 웃음을 자아낸다. 배고픔을 안고 문진표 작성부터 키, 몸무게, 복부둘레 등 신체 측정을 마친 구성환은 혈압 측정을 앞두고 “여기는 하와이다”라며 평정심을 찾기 위해 자기 최면을 건다. 건강검진 항목 중 구성환이 가장 걱정해 왔던 것은 바로 위 건강. 그동안 다채


영화&공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