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여름 호캉스 시즌을 맞아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시원한 맥주와 간편 안주를 ‘만 원’에 판매하는 ‘용이네 슈퍼, 투 고 비어 프로모션(이하 ‘용이네 슈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용이네 슈퍼 프로모션’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앰배서더 1층에 위치한 캐쥬얼 로비 라운지 ‘메가 바이트’ 내 팝업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뉴트로 콘셉트로 마련된 ‘용이네 슈퍼’ 팝업스토어에서는 국산 맥주 트레이 2개와 추억의 옛날 과자 3종으로 구성된 ‘마넌이용 세트’를 판매한다.
‘마넌이용 세트’는 테이크아웃 형태로만 판매하며 메가 바이트를 비롯해 식음 업장을 제외한 로비 공간 등 호텔 내에서 자유롭게 마실 수 있다.
‘용이네 슈퍼 프로모션’은 퇴근 후 가족 혹은 친구들과 간단히 맥주 한잔을 마시는 ‘간맥’ 트렌드에 따라 기획되어 중·장년층에게는 향수를, 젊은층에게는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가성비를 추구하면서도 술 한잔을 마셔도 재미와 의미를 추구하는 요즘의 소비 트렌드에 따라 봄 킹스 베케이션에서 진행한 ‘뉴트로 나-잇’ 파티에 이어 뉴트로 콘셉트의 ‘용이네 슈퍼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흥미로운 프로모션을 앞으로도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용이네 슈퍼, 투 고 비어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