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맑음동두천 -3.8℃
  • 맑음강릉 -0.6℃
기상청 제공
  • 네이버TV
  • 유튜브
  • 엑스
  • 인스타그램

호텔푸르미르, 호캉스 여름 시즌 패키지 출시

‘야외 잔디 정원’ 한밤의 바비큐 파티 오픈
여름 시즌 물놀이장 무료 오픈… 치맥·피맥 세트 메뉴 함께 출시
호텔 전면 야외 천연 잔디 가든에서 펼쳐지는 한여름 밤의 축제

 

 

호텔푸르미르가 지난 7월 20일부터 8월 18일까지 여름 시즌을 호캉스 여름 시즌 패키지 출시로 야심 차게 시작한다고 밝혔다.

호텔푸르미르는 세계 문화유산과 최첨단 비즈니스 산업단지 중심인 경기도 화성에 위치하고 있으며, 제22회 경기도 건축 문화상을 받을 만큼 수려한 환경을 갖추고 있다.

이번 여름 시즌 상품은 호텔 야외 잔디 가든에서 펼쳐지는 한 여름밤의 축제를 모토로 낮에는 호텔 전면에 마련된 물놀이장에서 아이들의 물놀이가 가능하며, 가족들은 시즌 한정 출시되는 치킨과 생맥주 세트, 피자와 생맥주 세트를 호텔 물놀이장 파라솔에서 여유 있게 즐길 수 있다.

‘BBQ 파티’는 야외 천연 잔디 가든에서 열리며, 무한 제공되는 고기 라이브 코너, 샐러드 바 및 저녁 20시까지 시간 한정으로 무한 제공되는 생맥주와 와인이 준비된다.

바비큐 파티 입장 가격은 성인 4만5000원 소인 2만9000원에 판매되며, BBQ 객실 PKG는 알뜰 가족 고객을 위해 시즌 한정 특가로 제공된다.

BBQ 객실 PKG는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및 호텔 직접 예약 판매가 동시 진행되며, 호텔푸르미르 플러스친구를 통해 예약하게 되면, 영화티켓 2매를 서비스로 제공받는다.

객실 PKG 외에도 호텔 내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는 파스타, 피자, 생맥주, 안주류 등 호텔의 높은 가격보다는 실속 있는 가격대의 메뉴로 구성했다. 같은 가격이면 분위기 있는 호텔에서 가볍게 즐긴다는 취지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호텔푸르미르에서는 지속적으로 방문을 하는 고객을 위해 마일리지 시스템을 구축하여 단골을 위한 특별한 혜택 마련에 분주하다.

토종 로컬 브랜드로, VIP 호텔 매니지먼트 클라루스와 함께 첫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대 고객 행사로 승부수를 던진 호텔푸르미르는 고객 서비스 시스템을 도입하여 2019년 한 해를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한걸음 더 도약할 준비를 갖췄다.

BBQ 객실 PKG 및 물놀이장 소식은 호텔푸르미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직접 예약도 가능하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연예&스타

더보기
MBC '나혼산' 구성환, "건강 염려증 심해..1년에 건강검진 두 번도" 작년에 바빠서 못한 건강검진 현장!
‘나 혼자 산다’에서 구성환이 24시간 금식과 20시간 단수까지 하고 건강검진을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수면 위내시경을 앞두고 초 긴장한 모습을 보였는데, 과연 결과는 어떨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김진경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구성환이 건강검진을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구성환은 완전무장을 하고 동네 병원으로 향한다. 걷는 내내 그는 “벌써부터 긴장되네”, “별일 없어야 될 텐데”라며 걱정 가득한 모습을 보인다. 이유는 바로 건강검진을 앞두고 있기 때문. 건강 염려증이 심해 1년에 건강검진을 두 번도 했다는 구성환은 작년 치솟은 인기만큼 바빠진 스케줄로 하지 못했던 건강검진을 약 2년 만에 받는다고. 건강검진을 위해 24시간 동안 금식을 하고, 20시간 동안 물도 먹지 않은 구성환은 병원에 들어서자마자 “너무 배가 고파요”라고 토로해 웃음을 자아낸다. 배고픔을 안고 문진표 작성부터 키, 몸무게, 복부둘레 등 신체 측정을 마친 구성환은 혈압 측정을 앞두고 “여기는 하와이다”라며 평정심을 찾기 위해 자기 최면을 건다. 건강검진 항목 중 구성환이 가장 걱정해 왔던 것은 바로 위 건강. 그동안 다채


영화&공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