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맑음동두천 -3.8℃
기상청 제공
  • 네이버TV
  • 유튜브
  • 엑스
  • 인스타그램

하이펙, 여름맞이 물놀이 튜브 ‘레스튜브’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진행

하이펙, 여름맞이 물놀이 튜브 ‘레스튜브’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진행
▲ 하이펙, 여름맞이 물놀이 튜브 ‘레스튜브’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진행

하이펙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지난 6월 3일(월)부터 8월 30일(금)까지 휴대용 물놀이 튜브로 사용이 간편한 ‘레스튜브’를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레스튜브는 벨트형 순간 팽창 튜브로 초소형 개인용 수상안전 보조장비이다. 허리에 착용한 후 다양한 수상활동이 가능하며 위급상황에 당기는 것만으로도 안전을 확보할 수 있다.

자유로운 움직임, 안전 확보, 패셔너블이 특징인 레스튜브는 베이직, 클래식, 수윔, 스포츠 4가지 모델이 있다. 수상레저 용도로 설계돼 선택폭이 넓다.

하이펙은 레스튜브의 기본 엔트리 모델인 베이직, 오픈워터 및 모든 수중 레저에 적합한 올라운드 모델인 클래식, 마치 착용하고 있다는 것을 잊어버릴 정도의 가벼움을 지닌 모델 수윔, 격렬한 스포츠에 이상적인 모델 스포츠까지 레스튜브는 수영, 물놀이, 낚시, 서핑 등 수중 및 수상 안전 백업에 최적의 장비라고 밝혔다.

레스튜브 할인 프로모션은 하이펙 자체 쇼핑몰 ‘헬로AED’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펙은 자동심장충격기 등을 판매하는 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 최근 AED스토어에서 하이펙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미국 카디악 사이언스사와 니혼코덴 등의 글로벌 기업과 총판 계약을 체결해 의료기관, 소방, 군부대, 각종 기관 등에 의료기기를 유통하고 있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연예&스타

더보기
MBC '나혼산' 구성환, "건강 염려증 심해..1년에 건강검진 두 번도" 작년에 바빠서 못한 건강검진 현장!
‘나 혼자 산다’에서 구성환이 24시간 금식과 20시간 단수까지 하고 건강검진을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수면 위내시경을 앞두고 초 긴장한 모습을 보였는데, 과연 결과는 어떨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김진경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구성환이 건강검진을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구성환은 완전무장을 하고 동네 병원으로 향한다. 걷는 내내 그는 “벌써부터 긴장되네”, “별일 없어야 될 텐데”라며 걱정 가득한 모습을 보인다. 이유는 바로 건강검진을 앞두고 있기 때문. 건강 염려증이 심해 1년에 건강검진을 두 번도 했다는 구성환은 작년 치솟은 인기만큼 바빠진 스케줄로 하지 못했던 건강검진을 약 2년 만에 받는다고. 건강검진을 위해 24시간 동안 금식을 하고, 20시간 동안 물도 먹지 않은 구성환은 병원에 들어서자마자 “너무 배가 고파요”라고 토로해 웃음을 자아낸다. 배고픔을 안고 문진표 작성부터 키, 몸무게, 복부둘레 등 신체 측정을 마친 구성환은 혈압 측정을 앞두고 “여기는 하와이다”라며 평정심을 찾기 위해 자기 최면을 건다. 건강검진 항목 중 구성환이 가장 걱정해 왔던 것은 바로 위 건강. 그동안 다채


영화&공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