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맑음동두천 -3.8℃
기상청 제공
  • 네이버TV
  • 유튜브
  • 엑스
  • 인스타그램

신일, 이마트 트레이더스서 ‘여름가전 로드쇼’ 개최하고 더위 사냥 나서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지점에서 2주간 진행

신일, 이마트 트레이더스서 ‘여름가전 로드쇼’ 개최하고 더위 사냥 나서
▲ 신일, 이마트 트레이더스서 ‘여름가전 로드쇼’ 개최하고 더위 사냥 나서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이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지점에서 ‘여름가전 로드쇼’를 펼친다. 이번 행사는 지난 6월 24일 7개점(구성점, 수원점, 월평점, 천안점, 양산점, 서면점, 비산점), 7월 1일 8개점(고양점, 킨텍스점, 군포점, 월계점, 송림점, 김포점, 하남점, 위례점), 이어 7월 8일 안산점을 오픈해 각각 2주간 진행된다.

신일은 국내 선풍기 판매 1위 기업으로 지난해 여름에도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천 송림점에서 여름가전 로드쇼를 열어 다수의 제품이 품절될 만큼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올해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지점에서 자사의 인기 여름가전에 대한 대대적인 판매를 진행한다.

신일은 60주년을 기념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성능으로 출시된 스탠드형 서큘레이터와 공기청정 서큘레이터를 비롯해 선풍기, 이동식 에어컨, 냉풍기, 냉난방기, 제습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스탠드형 서큘레이터와 공기청정 서큘레이터에 대해 초특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이동식 에어컨, 냉난방기, 제습기 전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프라이팬 2종을 증정한다.

신일의 정윤석 대표이사는 “60주년을 맞아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자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지점에서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특히 로드쇼가 진행되는 기간 폭염과 장마가 예고되어 있어 냉방가전은 물론 제습기 판매도 활발하게 진행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연예&스타

더보기
MBC '나혼산' 구성환, "건강 염려증 심해..1년에 건강검진 두 번도" 작년에 바빠서 못한 건강검진 현장!
‘나 혼자 산다’에서 구성환이 24시간 금식과 20시간 단수까지 하고 건강검진을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수면 위내시경을 앞두고 초 긴장한 모습을 보였는데, 과연 결과는 어떨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김진경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구성환이 건강검진을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구성환은 완전무장을 하고 동네 병원으로 향한다. 걷는 내내 그는 “벌써부터 긴장되네”, “별일 없어야 될 텐데”라며 걱정 가득한 모습을 보인다. 이유는 바로 건강검진을 앞두고 있기 때문. 건강 염려증이 심해 1년에 건강검진을 두 번도 했다는 구성환은 작년 치솟은 인기만큼 바빠진 스케줄로 하지 못했던 건강검진을 약 2년 만에 받는다고. 건강검진을 위해 24시간 동안 금식을 하고, 20시간 동안 물도 먹지 않은 구성환은 병원에 들어서자마자 “너무 배가 고파요”라고 토로해 웃음을 자아낸다. 배고픔을 안고 문진표 작성부터 키, 몸무게, 복부둘레 등 신체 측정을 마친 구성환은 혈압 측정을 앞두고 “여기는 하와이다”라며 평정심을 찾기 위해 자기 최면을 건다. 건강검진 항목 중 구성환이 가장 걱정해 왔던 것은 바로 위 건강. 그동안 다채


영화&공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