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맑음동두천 -3.8℃
기상청 제공
  • 네이버TV
  • 유튜브
  • 엑스
  • 인스타그램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4 대 4 ‘팀 데스 매치’ 추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중국 제외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4억건… 일일 접속자 수 5000만명 돌파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4 대 4 ‘팀 데스 매치’ 추가
▲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4 대 4 ‘팀 데스 매치’ 추가

펍지주식회사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신규 모드 ‘팀 데스 매치-밀타 파워’ 추가와 함께 주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글로벌 출시 약 1년 2개월 만에 중국 제외 누적 다운로드 수 4억건, 일일 접속자 수 5000만명을 돌파하며 전 세계적 흥행을 이어가고 있음을 입증했다.

새롭게 선보인 4 대 4 배틀 모드 ‘팀 데스 매치-밀타 파워’는 50mX100m 규모의 좁은 창고에서 두 팀이 대결을 펼친다. 먼저 40킬을 달성하거나 정해진 시간 내 더 많은 킬을 기록하는 팀이 승리한다. 게임 중 사망해도 3초 후 자동 부활돼 기지 내 무기와 방어구를 장착하고 바로 전투에 돌입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개선된 비켄디 맵도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비켄디 맵에 그동안 숨겨져 있던 동굴 지역이 오픈되며 동굴 안에서 여러 보급품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발자국, 차량 바퀴 자국, 엎드린 자국 등이 눈 위에 새겨져 보다 생생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한편 펍지주식회사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5일까지 ‘팀 데스 매치-밀타 파워’ 플레이 횟수에 따라 ‘희귀 광물’ 아이템을 획득하고 이를 네 가지 기간제 머리장식 및 스페셜 상자 교환권 조각으로 교환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또한 ‘팀 데스 매치-밀타 파워’에서 700킬 달성 시 피에로 테두리와 스페셜 상자 교환권 1개를 지급하는 이벤트, 누적 로그인 및 주말 생존 이벤트 등으로 다채로운 플레이 경험을 선사한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연예&스타

더보기
MBC '나혼산' 구성환, "건강 염려증 심해..1년에 건강검진 두 번도" 작년에 바빠서 못한 건강검진 현장!
‘나 혼자 산다’에서 구성환이 24시간 금식과 20시간 단수까지 하고 건강검진을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수면 위내시경을 앞두고 초 긴장한 모습을 보였는데, 과연 결과는 어떨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김진경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구성환이 건강검진을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구성환은 완전무장을 하고 동네 병원으로 향한다. 걷는 내내 그는 “벌써부터 긴장되네”, “별일 없어야 될 텐데”라며 걱정 가득한 모습을 보인다. 이유는 바로 건강검진을 앞두고 있기 때문. 건강 염려증이 심해 1년에 건강검진을 두 번도 했다는 구성환은 작년 치솟은 인기만큼 바빠진 스케줄로 하지 못했던 건강검진을 약 2년 만에 받는다고. 건강검진을 위해 24시간 동안 금식을 하고, 20시간 동안 물도 먹지 않은 구성환은 병원에 들어서자마자 “너무 배가 고파요”라고 토로해 웃음을 자아낸다. 배고픔을 안고 문진표 작성부터 키, 몸무게, 복부둘레 등 신체 측정을 마친 구성환은 혈압 측정을 앞두고 “여기는 하와이다”라며 평정심을 찾기 위해 자기 최면을 건다. 건강검진 항목 중 구성환이 가장 걱정해 왔던 것은 바로 위 건강. 그동안 다채


영화&공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