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마다 새해 다짐 리스트에 빠지지 않고 들어가는 다이어트. 어제까지만해도 탄탄하고 슬림한 몸매로 만들어보자고 결심했는데, 현실은 이불 속에서 뒹굴거리고 있는 내 모습을 보고있다. 이렇게 다짐을 한 지가 벌써 몇 년이 지난 '의지박약' 다이어터들이 많다. "운동해야지" 하면서도 포근한 이불 속에서 이 글을 읽고 있을분들을 위해 스타들의 다이어트 성공기와 명언, 그리고 자극사진들을 모아봤다. ■ 강소라- "최대한 많이 굶고 있다. 덜먹고 많이 움직이는 것이 최고의 비법" 무려 다이어트로 20kg 이상 감량에 성공한 강소라. 현재까지 168cm에 몸무게 48kg를 유지하고 있는 다이어트 최강자다. 다이어트를 결심한 후 강소라는 건강하게 삼시 세끼를 챙겨먹으면서도 "야식, 절대 금지"! 를 선언하며 독한 마음을 가졌다고 한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채소나 야채위주로 먹고 주로 저녁을 많이 굶는편이라고 전해졌다. 감량 당시 정말 살벌한 그녀의 식단은 '아침-요거트+ 사과 1개, 점심-백반(현미밥과 채소위주)+ 호박죽, 저녁- 고구마 1개+양상추+식빵 1개'를 먹으면서 혹독하게 다이어트를 이어갔다고 한다. 엄청난 다이어트 성공기로 제 2의 인생을 살고 있는 강소
"화제의 화제를 거듭한다" 비지상파 채널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SKY캐슬>! 혜나(김보라 분)의 죽음 배후 등장으로 분당 최고 22.6%를 기록하며, 강준상(정준호 분)의 후회의 눈물로 분당 최고 시청률 26.8%를 달성한 <SKY 캐슬>은 그야말로 매회마다 자체 경신을 하고 있다. 최고의 1분을 거듭하는 <SKY 캐슬>은 과연 드라마의 명불허전이다. <SKY 캐슬> 하면 강력한 악역 중의 악역 김주영(김서형 분) 입시코디네이터를 빼놓을 수 없다. 완벽한 카리스마에 대단한 합격률을 자랑하는 김주영 코디. 그녀의 카리스마에 "쓰앵님"의 별칭은 물론 명대사까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열풍이다. 특히 주영이 수임(이태란 분)에게 "너도 지옥불 속에서 살아봐"라고 던진 경고의 메세지는 시청자들까지도 말을 잇지 못하게 하는 소름끼치는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보기만해도 공포 유발인 그녀는 매번 예측불허한 전개로 안방극장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하지만, 알고보면 이렇다. 이 "쓰앵님"도 기절초풍할 SKY 캐슬의 주역들의 반전 과거가 있다고. 살펴보면 역대 최고의 악역을 도맡은 캐슬주민들의 배후가 있다. 입시 코디는 뼈도 못추릴
24일 오후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성수연방에서 곽현주 컬렉션(KWAK HYUN JOO COLLECTION) '2019 S/S 오프쇼'가 열렸다. 이날 가 참석해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지난 컬렉션에 이어 화학공장을 개조해 복합 문화공간으로 재탄생하는 공간 플랫폼 성수연방에서 단독 오프쇼 형태로 진행했다. 도전을 통해 역경을 극복하고 자신을 발전, 성장해 나가는 '챌린지 스피릿'을 테마로, 무너지지 않는 도전 정신을 표현했다.
3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안시성' 개봉 2주차 무대인사가 열렸다. 이날 무대인사에는 조인성, 김설현, 남주혁, 정은채, 엄태구, 박병은이 참석해 관객에게 감사인사와 기념선물을 전달했다.
3일 오전 서울 영등포 여의도 KBS 공개홀에서 KBS ‘뮤직뱅크’ 리허설 출근길에 그룹 SF9의 로운이 참석했다.
26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JTBC 금토드라마 '내아이디는 강남미인'의 제작발표회가 열려 그룹 아스트로의 차은우, 배우 임수향, 조우리, 곽동연이 참석했다. 인기리에 연재되었던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내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성형으로 예뻐져 인생역전을 이루는게 아닌 외모에 대한 트라우마때문에 성형을 했지만 여전히 사람들의 시선이 두렵고 자신이 없는 평범한 사람의 수술후 이야기로 드라마 제작전부터 실사화 가상 캐스팅에 언급되었던 임수향과 차은우 참여로 더욱 기대감을 더하고 있으며 오는 27일 금요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