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스타 양철수기자] 5월 27일(수) 오후,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GB가빈아트홀에서 그룹 엑스러브(XLOV)의 두 번째 미니 앨범 ‘I, God’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려 우무티, 루이, 현, 하루가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한편 그룹 엑스러브(XLOV)의 두 번째 미니 앨범 ‘I, God’의 타이틀곡 ‘SERVE’는 기존 K팝에서 보기 드문 사운드 구성이 인상적인 곡이다. 그루비한 비트와 독창적인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담아내며 엑스러브만의 색깔을 극대화했다.
’뉴스인스타' YouTube 구독! 購讀! subscription! ☞ https://bit.ly/382rlK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