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스타 양철수기자] 5월 27일(수) 오후,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리버사이드호텔에서 그룹 하트오브우먼(HEART OF WOMAN)의 첫 번째 정규 앨범 'Heart Byte : LEGACY(하트 바이트 : 레거시)’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려 지현 ㆍ류인 ㆍ리리 ㆍ아인 ㆍ채이가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한편 그룹 하트오브우먼(HEART OF WOMAN)의 첫 번째 정규 앨범 '하트 바이트 : 레거시'는 하나의 꿈으로 모인 다섯 멤버의 가슴 벅찬 시작을 알앤비(R&B) 특유의 깊은 감성과 노스텔지어적 정서를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풀어냈다.
’뉴스인스타' YouTube 구독! 購讀! subscription! ☞ https://bit.ly/382rlK3




















